NOTICE

 

날씨가 화창한 날은 아니었지만~

큰맘먹고 첫 점검을 받으러 광주 흑석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광산구 하남동이에요.

흑석사거리 근처입니다.

평일 낮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길을 잘 몰라서 네비가 안내하는대로만 갔어요

 

 

 

 

가다보니 좁은 골목이 나와서 쏙 들어갔더니

오른쪽으로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가 있고 왼쪽에 쉐보레 마크가 보이네요

 

 

 

 

차를 주차해놓고 접수하러 먼저 들어갑니다.

 

 

 

 

정비를 받고있는 다른 차들이에요.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편인거 같습니다.

자동차를 정비하는 곳이라 그런지 무척 넓어요~

 

 

 

 

차는 처음이라..

접수할때는 차량등록증이랑 주행거리가 필요하대요.

아마 주행거리별로 관리 문자 보내주려고 그런거 같아요 ㅎㅎ

 

 

 

 

서비스센터 견적비가 따로 있네요.

저는 그냥 점검만 받으러 온거라 별도의 비용이 발생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이벤트로 usb시거잭을 준다고 하면서 주시길래 받긴 했는데

 

 

 

 

요게 모지??

 

 

 

 

시거짹에.. usb젠더인가봐요

아직은 운전하면서 음악도 안듣고 아무것도 안하기 때문에 쓸모는 없네요.

집안에 아무렇게 굴러다니고 있는중..ㅎㅎ

 

 

이날 저는 약 4700키로 정도 탄 차 엔진오일 교체해줬고,

타이어 공기압 체크하고 채우는 작업 외에 별다른걸 하진 않은거 같아요.

한 30분 걸린듯 하네요.

대기도 없었거든요..ㅎㅎ

 

따로 예약한건 아니었지만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점검 받을때가 되신 쉐보레 차주님들

무상점검 받으시고 시거잭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