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컬러풀한 부비비보틀 1+1

Date : 2015. 6. 27. 21:22 Category : 리뷰/여러가지

 

날이 더워지고 시원한 물을 챙겨다닐만한 물통이 없었어요

그리고 헐리우드 48시간이라는 주스를 담아마실만한 물병도 없어서 하나 장만했어요 ^_^

 

티켓몬스터에서 예쁘게 생긴 물병을 본적이 있어서 급 검색했어요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92111801

 

 

 

 

1+1 행사이길래 마침 잘됬다며 골랐습니다.

주스는 오렌지색 병에

물은 파란색 병에 담아서 마실 생각에 두근두근

 

그리고 부직포 파우치도 900원에 팔고있길래 같이 하나 주문했어요

 

 

 

 

트라이탄 보틀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병이 참 예쁘죠?

500ml 라는데 좀 커보여요 ㅎㅎ

어떻게 재볼지 고민

 

 

 

 

파우치에 넣어보니 사이즈도 딱이네요

 

 

 

 

파란색도 너무 예뻐요

계속 사진을 찍고 있으니 고양이가 관심을 많이 가지네요 ㅋㅋ

귀여운 녀석 >_<

 

 

여기에 물 담아서 산책 다녀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