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불스원샷 - 휘발유용

Date : 2015. 8. 2. 23:54 Category : 리뷰/여러가지

 

왠지 불스원샷 이름은 다들 알고 계실것 같아요.

TV 광고도 많이해서인지 저도 이름만은 잘 알고 있거든요 ㅎㅎ

 

회사분이 불스원샷 사시길래 덩달아 저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제 차는 휘발유차라 불스원샷 빨간색~

 

 

 

 

기름이 얼마 안남았을때 주유하러 주유소에 가서 주유 직전에 넣었어요.

이렇게 주유하기 전에 불스원샷 넣어주고 기름을 넣으면 기름이 들어가면서 잘 섞여서 좋다네요.

 

 

 

 

이제 기름 넣어줄 차례

이번엔 30리터만 넣어줬어요

 

 

 

 

넣으면서 보다보니 옆에 불스원샷 박스가 이렇게나 많네요. + _+ 뭔가 무서운데?;;

엔진때를 빼는 효과가 정말 좋은지 어떤지는 워낙에 안달려서 잘 모르겠지만 그냥 좋다니까 좋겠지 싶어서 넣어봤습니다. ㅎㅎ

 

제 차는 새차이고 이제 5천정도 탔어요..

엔진오일?은 이미 한번 교환해주었었고 불스원샷은 처음 넣어봤답니다.

 

 

솔직한 느낌으로는 차가 더 잘나간다거나 엑셀이 부드럽다거나 그런거 잘 모르겠어요.

오히려 초집중 상태로 엑셀을 밟고 했더니 덜커덕 거리는가 싶은 느낌마저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