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이상하게 손에 때가 많아서..ㅎㅎ

키보드는 반드시 키스킨을 씌우고 씁니다.

 

데스크탑 키보드는 아이락스인데 전용 키스킨을 아예 3개 사재기 해놓고 쓰고 있어요

너무 낡아지면 교체하곤 합니다.

 

손이 진짜 이상한지 마우스도 잘 망가뜨리는 본격 마이너스의 손!!!!!

 

새로 산 노트북도 예외는 없으니 키스킨을 주문해줘야겠죠?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298445697

 

고르고 고른 핑크색 키스킨입니다.

 

흰색, 분홍색을 참 좋아하는데

핑크색 키스킨이라고 하길래 덮어놓고 골랐어요

 

고급 실리콘 재질에 먼지가 안묻는 어쩌고 설명이 기네요 ㅎㅎ

 

 

가격은 18000원 정도

할인쿠폰 붙여서 16670원에 샀어요

 

키스킨 치고 저렴하진 않지만 이쁘니까 어쩔수 없다!!!!!

어머 이건 사야해

 

 

옵션이 따로 없고 빈칸에 노트북모델/색상을 입력해주면 되요 : msi cx61 / 핑크

 

이렇게 입력하고 구매했습니다.

 

 

 

 

주문했더니 다음날 배송되는 신속배달 위엄

핑크색이 참 예쁘죠?

여리여리

 

 

 

 

아 근데 씌우니까 핑크핑크한 느낌이 조금 약하네요 ㅎㅎ

검은색 키보드 느낌이 묻어나와요

 

 

 

 

그래도 충분히 예뻐!!!

돈이 아깝지 않네요 :)

 

 

키보드가 화이트면 더 이쁘게 여리여리 핑크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