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차를 사기도 전에 갖게 되었던 차량용 방향제

영 쓸일이 없을줄 알았는데

갑작스럽게 차를 사게 되어서 유용하게 썼네요

 

2~3개월정도 간다고 했는데

저는 약 6개월 넘게 쓴거 같아요

 

제 차 타는 사람들마다 향기 좋다고 칭찬했었던 향입니다.

레드 프루츠인데 이게 무슨 향인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아무튼 차에 외투를 두면 그 외투에 향이 가득 배일 정도로 진합니다.

 

재구매 의사 200%인데 선물받은 차량용 방향제가 2개나 더 있어서 마저 다 사용하고 나서 다시 사려고 해요 :)

 

 

 

 

제차 탈때마다 청포도 향 난다며 좋아하시던 분 생일 선물로 준비한 허브타임 차량용 방향제

옷장용 방향제 3개가 서비스로 왔는데

이 세가지는 제 차지에요 ㅋㅋ

옷장용도 향이 강합니다.

하나는 서랍속에 하나는 옷장속에 넣어놨는데

옷장 열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

 

 

 

 

허브타임 방향제 내용물입니다.

방향오일병과 동그란 모양의 양면 테이프, 그리고 리드스틱(?) 같은 나무스틱이 있는데요

 

끼우기가 어려우니까 병에 나무스틱에 있는 플라스틱을 틈없이 꽉 끼워넣은 뒤에 적당한 위치를 잡아서 양면 테이프로 붙여줘요

 

그리고 판매점에 보니까 리필용 액도 팔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다 쓰고난 용기를 버리지 않고 있어요

 

다른 방향제 다 쓰고나면 허브타임 리필 사서 다시 복귀 하려구요 :)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