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사실 이것은 노트북을 사기로 마음먹고 노트북보다 먼저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ㅋㅋ

 

가격은 약 13000원 정도 줬어요

msi노트북이 15.6인치인데 15인치 파우치가 들어갈까 고민하다가 일단 이뻐서 걍 지름

 

 

 

 

홈페이지에 나온 색상은 좀더 연한듯한 색이었는데

모니터 색상 차이였는지

그렇게 예쁜 핑크는 아니에요

 

 

 

 

그리고 무슨 이벤트 중이라 마우스 패드도 줍니다.

사이즈가 꽤나 넉넉해요

 

 

 

 

15인치 네오프렌 파우치

 

 

 

 

아무것도 안넣은 상태인데도 두께가 좀 됩니다.

폭신폭신한 소재에요

 

 

 

 

그리고 지퍼 손잡이가 고무인데 애니클리어 로고가 세련되게 디자인되어있어요 :)

 

 

 

 

파우치 앞면에 있는 로고도 예쁨

 

 

 

 

안쪽에 실리카겔이 들어있네요 ㅎㅎ

그리고 보드라운 속털이 두껍게 있어요

 

 

 

 

노트북이 15.6인치라..

가로가 꽉 끼는 편입니다.

파우치 안에서 노트북이 이리저리 움직여질 일은 없을 것 같지만

넣었다 빼는건 조금 불편해요

 

 

 

 

이정도로 사이즈가 딱 맞거든요 ㅎㅎ

쓰다보면 좀 늘어나려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