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카카오톡의 귀염둥이 캐릭터들을 상품화하여 전문적으로 팔고있는 샵이 있네요.

광주터미널인 유스퀘어 옆에 이마트 지하1층에 있어요.

 

지나가다 보니 낚시의자 같은 카카오프렌즈가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네오야 너 거기서 모하니? ㅎㅎ

 

 

 

 

옆엔 프로도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둘이 커플인가봉가

 

근데 가격이 좀.. 쎄요..ㅠ

 

 

 

 

투명 물병도 귀엽네요.

저 얼굴은 어피치의 얼굴인거 같으다

 

 

 

 

카카오프렌즈 머그컵과 머그컵받침입니다.

사고싶은데.. 다들 너무 비싸 ㅎㅎ

 

 

 

 

마우스패드네요.

역시 제 눈엔 어피치가 제일 예뻐보여요

 

 

 

 

볼펜이에요

젤펜이라고 써있고 3500원이네요

펜치곤 비싸요 ^^

다른 제품들도 다 마찬가지임

 

 

 

 

포스트잇입니다.

무지도 귀엽고 프로도도 귀여워요

 

 

 

 

뒷줄에 어피치의 궁댕이 같은 뒷통수가 ㅋㅋ

이건 정말 사고싶었어요

집에 안쓰는 포스트잇 사쟁여놓은게 많아서 겨우 참았어요 ㅠ

 

 

 

 

발판도 있고 이런저런 바디용품 헤어용품도 다양합니다.

 

 

 

 

인형코너쪽에 어피치 안대가!!

 

밟은 불빛에 예민한지라..

언젠가 수면안대를 꼭 사리라 맘먹었었는데 마침 좋아하는 어피치 수면안대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ㅎㅎ

 

 

 

 

만원이상 구매했다고 부채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수면안대는 14,000원이었습니다.

 

귀엽고 갖고싶은 상품이 아주 많았지만

캐릭터값인지 몰라도 가격대가 다들 좀 쎈편이었어요~

 

낭비하지 않도록 마음을 단단히 먹고 구경을 가도록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