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매년 조카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곤 했는데

올해는 다행히 주문(?)이 있어서 고민없이 결정 했어요 ^_^

 

바로 곰인형!!

 

귀여운걸 찾아서 검색을 열심히 하다가 발견한 누리토이즈 브라운베어와 화이트베어 중형(65cm)사이즈 입니다.

초딩인 조카들이 안고 놀수 있을정도의 크기로 하려고 보다보니 소형은 너무작고 대형은 너무크고 중형이 적당한것 같아요.

65cm이니 어른 베게사이즈 정도 되겠네요

(일반 어른 베게는 50*70 사이즈임) 

 

 

 

 

조카가 두명이라 같은 사이즈로 색만 다르게 골랐어요

최저가 검색을 해서 각 18000원대로 구매했습니다.

2개 합쳐서 36000원대

 

요즘 선물치곤 가격도 좋아요 :)

조카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색상 보면 아시겠지만..

왼쪽이 브라운베어 오른쪽이 화이트베어랍니다 ㅎㅎ

 

전 원래 흰색을 좋아하는데 요 곰돌이는 갈색이 더 이쁜것 같아요

뭔가 더 곰돌이스러움

 

조카들 선물 고르셨나요?^^

아직 못고르셨으면 곰인형도 좋을것 같아요~

 

여자친구나 친구에게 선물하실 분들은

곰인형을 좋아하는지 취향 반드시 확인하시길

전 이나이에도 곰인형 선물 좋아하지만 20살때도 안좋아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선물에 빠지면 섭섭한 포장 ^^

크리스마스라 빨간색 녹색 금색을 골라봤어요

 

조카들이 커갈수록 포장스킬이 늘어만가는 행복한 기분입니다.

 

 

모두모두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