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2015년이 이제 몇일 남지 않았네요

 

한해가 마무리되고 새로이 시작될때는 예쁜 다이어리가 늘 사고싶어져요 ㅎㅎ

 

한때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얻느라 노력을 많이 했지만..

올해는 스타벅스를 구경할 수 없으므로;;

초기에 포기!!

 

 

그래서 예스24 에서 다이어리 구경하다가 꽂힌 동물원 다이어리!!

다양한 색깔별로 커버가 여러종류

 

달력에 날짜가 써있는 것과 안써있어서 쓰는 달에만 쓸수 있는 형태랑 2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날짜 쓰는거 귀찮으므로 프린트되어 나오는 DATED 형태로 구매했습니다.

예스24에서 보긴 했지만 주문이 귀찮아서 못하다가

영풍문고 가서 사왔어요 ㅎㅎ

 

광주 광천터미널 안에 영풍문고가 있는데 거기 문구코너에 혹시나 하고 봤더니 있네요 ^^

 

고양이가 핫핑크입니다

 

 

 

 

색상은 이렇게 있어요

제가 핑크를 좋아하긴 하는데 연핑크를 좋아하는지라..

양이를 살까 하다가

고양이 그림 때문에 연핑크 포기..ㅎㅎ

 

 

 

 

실물은 이렇습니다.

동물원 다이어리

ZOO DIARY

 

예스24에서도 14000원

영풍문고에서도 14000원

12월이라 그런지 할인은 1도 해주지 않는군요 ㅋ

하지만 예쁘니까 >_<

 

 

 

 

내지는 종류가 많지 않고 단순합니다

첫번째는 2016년도 전체 달력

 

 

 

 

연간계획 365일이 조그만 칸으로 나눠져있구요

 

 

 

 

월간계획용 달력

날짜가 각각 써있어서 좋아요

직접 쓰는것도 좋아하지만 일요일이랑 휴일은 빨간 볼펜으로 적는게.. 사실 좀 귀찮았거든요 ㅋ

 

 

 

 

일간 계획도 1/2페이지씩 나눠서 365일 다 있어요

역시 날짜도 다 써있구요

예쁩니다

 

 

 

 

맨 뒤쪽으로 가면 프리노트로 텅빈 종이가 있는데 몇장 없어요

사진찍은 내지들 화면 캡쳐한거 아래쪽으로 또 한번 더 보여드림 

 

 

 

 

 

어떤가요?

넘 예쁘지 않은가요? ㅎㅎ

 

내눈에만 이쁜가;

 

2016년은 예쁜 핫핑크 다이어리에 예쁜 일들 가득 담고 행복한 일들도 가득 담았으면 좋겠네요

♡♡♡♡♡♡♡♡♡♡♡♡♡♡♡♡

 

 

온라인 : http://www.yes24.com/24/goods/22705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