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더운 여름엔

물냉 비냉 냉소바 모밀국수 쫄면 등등 면 요리가 더 땡겨요 ㅎㅎ

 

마트에 갔다가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에서 나온 가쓰오 메밀냉소바 라는게 보이길래 궁금해서 집어와봤습니다.

 

 

 

 

겉봉은 이렇게 생겼어요~

전에 어디서 얼핏 맛있다고 본 것 같은데 그게 이거 맞는지 긴가민가 하면서 집어왔죠.

자연은 맛있다 시리즈는 가격대가 살짝 부담이 되요

이거 4봉 들어있는데 3980원? 거의 4000원 정도였거든요 ㅎㅎ

마트에서 한봉지에 천원인거죠~

 

LOW 를 보며 다이어트 식품일거야 ㅋㅋ 비싼 가격에도 핑계삼아 위안삼아 사먹곤 합니다.

(얼마전에 지마켓에서 자연은 맛있다 18봉 13900원 세일하길래 꽃게짬뽕도 주문해두었어요 >_<)

 

 

 

 

두근두근 한 마음으로

깨끗한 그릇과 시원한 물을 준비했어요

 

 

 

 

스프는 액상스프하고 야채스프가 있는데

야채스프도 면 삶을때 넣는건 아니에요

절대 넣으시면 안되요 ㅎㅎ

물에 타는 가루입니다.

 

 

 

 

많이 생략되긴 했는데

면은 잘 삶아서 찬물에 깨끗이 헹궈 체에 물기를 내려요.

 

그리고 그릇에 찬물을 붓고 액상스프와 야채스프를 넣어 잘 저어줍니다.

얼음이 더해지면 더 맛날것 같은데 집에 얼음이 없네요. 아쉽

 

 

국물은 취향에 따라 물양을 맞추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판모밀 처럼 면을 찍어드시려면 물 양을 더 적게해서 드시면 되구요.

저는 국물을 마시는걸 즐기는지라 물양을 적지않게 넣었어요~

 

 

 

 

시원하게 헹궈놓았던 면을 넣고 위에 고명을 올려 냠냠 ^^

요즘 푹 빠져있는 부추김치를 올려서 먹었어요 ㅎㅎ

김치 없이도 충분히 간이되고 맛있었습니다

 

순십간에 4봉지가 사라지는 마법이 일어날 거에요~

 

집에서 메밀냉소바 해드실 분들에게 딱입니다. ^^

면 느낌은 꽃게짬뽕하고 비슷해요

약간 쫄깃하고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