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머리가 덥수룩하게 길게 자라서 더 더운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광주로 나갈까 하다가 혁신도시 안에도 미용실이 하나 크게 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오픈한지는 좀 되긴 했는데 빛가람 메디컬 빌딩 자체에 처음으로 들어가봤어요 ㅎㅎ

 

 

 

 

전파진흥원 앞쪽에 파리바게뜨 건너편이에요.

서울훈치과가 있는 건물이기도 합니다.

 

 

 

 

건물 안으로는 처음 들어와봤는데

아직 입주한곳이 거의 없네요.

 

 

 

 

2층 복도로 들어오니 조금 무서워요;

낮인데도 ㅎㅎ

밤에오면 더 무섭겠다.

얼른 건물이 가득가득 찼으면 좋겠네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고

저녁 8시까지만이라고 적혀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손님이 한분 있었어요.

직원을 아직 못구하셔서 원장님 혼자 다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방문하시기 전에 꼭 시간 약속 잡고 가시는게 좋겠어요 :)

 

저는 약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커트를 했는데

앞머리 내리고 전체적으로 길이정리하고 하고도 12000원밖에 안냈어요 ㅎㅎ

저렴한 편입니다.

 

펌가격이랑 염색 가격도 물어보고 올걸 그랬네요.

잠깐 시간 내서 갔던거라 마음이 바빠서 묻지를 못했어요~

 

 

 

위치는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