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파를 키워봅시다 ^_^

Date : 2015. 10. 20. 01:31 Category : 취미활동/요리

 안녕하세요~

대파 어떻게 관리하세요?

 

전 한묶음 사게되면 잘 잘라서 냉동실에 넣어놓았다가 조금씩 꺼내먹곤 했습니다.

 

근데 처음 샀을때와 파 식감이 달라져요

냉장실에 보관하면 흐물흐물해지고 ㅡ_ㅜ

 

그래서 화분에 심어보쟈!!!

 

 

 

 

사실 예전에도 화분에 심었었던적이 있어요 ㅎㅎ

하지만 다 죽었다능..ㅠ

 

나란 사람 선인장도 죽이는 그런 사람;;

 

하지만 다시 도전하는 그런 사람!!!!!!!!!!!!!!!!!!!!!!!!!!!!!!!!!!!!!!!!!

 

 

 

 

이번 파는 마트에서 사온 파가 아니에요

밭에서 얻어온 파입니다.

파뿌리까지 싱싱한 파를 얻어왔어요

 

 

 

 

전에 사용하던 화분의 흑을 뒤적이다보니 말라비틀어진 뿌리부분들이 있어서 정리해줬습니다.

 

대충 흙 1/3을 신문지 등에 덜어내고 파를 잘 잡고 세운채로 신문에 덜어놓은 흙으로 덮어주면 됩니다.

 

 

 

근데 자꾸 쓰러지려고 해서 파들끼리 비스듬히 기대게 해준뒤에 끈으로 묶어주었어요

이렇게하면 파들이 쓰러지지도 않고 나름 이쁘기까지 하네요 :)

 

파가 난초같아지는 그런느낌 ㅎㅎ

 

이번엔 죽지 않도록 잘 키워봤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키우는 파는 줄기를 뜯어먹고 뜯어먹고 하면 계속 새로 솟아난다고 해요

지난번 재배때는 파가 죽어버려서 검증은 못했네요

이번에는 꼭 살았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