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바로 옆 산포~ 산포 전집

Date : 2016. 6. 18. 16:30 Category : 맛집

전 좋아하시나요?

비가오거나 밤이 깊을땐 왠지 자꾸 전이 땡기는.. ㅎㅎ

 

나주혁신도시 안에 전집은 중흥메가티움 1층에도 있고 가까운 산포에도 있어요

전엔 다른 식당이었던가 공장이었는데 어느순간 전집이 되어있음

 

 

 

 

돼지 두루치기도 맛있어 보이고

굴전도 먹고싶지만..ㅋㅋ

 

특! 모듬전을 주문해봤어요~

 

 

 

 

기본찬이 바로 세팅 되네요

 

 

 

 

정체를 알수 없는 국도..

맛있어서 찍어봤음 ㅎㅎ

 

그리고 전이다 보니 바로 나오지는 않아서

국이랑 기본찬 가지고 일단 한잔 시작해~

 

 

 

 

우리가 주문한건 25000원짜리 모든전(특)

이 사진이 전부는 아닙니다~~~~~~~~~~~~~~

반만 먼저 나오더라구요 ㅎㅎ 양이 많음

 

 

 

 

나중에 동그랑땡, 고추전, 육전이 나왔어요 ㅎㅎ

전이 두번 나온 기분

배불배불

 

 

 

 

집에와선 마지막으로 시켜먹는 디디치킨 후라이드

나주혁신도시는 디디치킨이 진짜 넘 맛있어서 좋았어요..

그립다  흑흑

 

산포전집으로 시작했는데 마무리가 왜 디디치킨일까요?!;

 

의식의 흐름대로 가는 포스팅이었습니다. ㅋㅋ

 

산포전집 위치는

 

 

 

요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