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몇해전 처음으로 맛봤던 투썸플레이스의 장미모양 요거트케이크..

생긴거부터 맛까지 당시의 나에겐 엄청난 문화적 충격이었어요

 

케이크라는거 자체도 특별한날 한조각 얻어먹는거 외에는 맛볼 기회도 많지 않아서 더 그랬던것 같아요

 

요즘엔 간이 커졌는지

그냥 케이크 먹고싶을때도 사먹기도 하지만^^

 

암튼 그런 추억속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한껏 미화된채로 과거속에 묻혀있었는데요

아주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를 먹게 되었어요

 

 

 

 

봄이라 딸기가 어여쁜 자태를 뽐내기에 ㅎㅎ

딸기음료와 딸기생크림케이크를 주문해봤습니다.

 

 

 

 

딸기랑 블루베리인듯?

요즘의 투썸은 또 희한하게

널찍한 네모판에 큰 케이크를 만들어서 잘라 팔더라구요

 

이 생크림 케이크도 그렇게 팔고있는 케이크였어요 ^^

 

 

 

 

크림은 사람을 유혹하곤 하지요

사진도 찍기전에 귀퉁이를 파먹을수 밖에 없는 치명적인 유혹

 

 

 

 

그리고 이 포스팅도 3월의 포스팅이라.. 후후..

생일 선물을 받았습니다..

 

명품이네요??

오오

 

이런 종이백 너무 좋아요

재치둥이 종이백 ㅋㅋ

 

 

 

 

읭?

선물포장상태가 굉장히 희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공대 여자의 포장솜씨인것

 

무언가 난해하고 무언가 귀엽다 +_ +

저렇게라도 포장하느라고 용을 썼을것을 생각하니 미소가 번져요 ㅎㅎ

 

 

 

 

아앗

뜯어보니 너무나 맘에드는것!!!

예쁜색의 매니큐어 4개와 어벤져스 우노!!!!!!!!!!!!!!!!!!!!!!!!!!!!!!!!

이것은 소장하기로 합니다.

뜯지 않을테야

+_ +

 

너무 좋아서~~~~ 너무 씐나서~~~~

 

 

 

 

이것은 노란 포장에 끼지못한 외로운 매니큐어의 포장상태입니다.

자세히 봐주세요

몸체에 붙어있는 은색띠가..

포장지로 만들어서 붙여놓은 리본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거 포장하느라 엄청 끙끙댔겠죠

공대여자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을 하다보니 그립고 보고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