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매콤 깔끔 쭈꾸미블루스

Date : 2016. 6. 19. 14:53 Category : 맛집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김나는 입니다. ㅋ

 

그중에서도 쫄깃하고 맛있는 쭈꾸미..

매우매우 좋아해요 +_ +

 

나주혁신도시 안에도 쭈꾸미집이 몇개 있는데 중흥메가티움 오피스텔 근처의 쭈꾸미 블루스 소개해드려용~

 

 

 

업체등록을 안한건지 정확한 위치가 나오진 않네요~

육개장 전문점 홍익 근처에요

 

 

 

 

메뉴는 쭈삼, 쭈새, 신촌, 꽃쭈, 쭈곱, 쭈갈 ㅋㅋ

차례로 삼겹살, 새우, 매운, 꽃게, 곱창, 양념갈비가 함께 나오는 메뉴로 모두 1인분에 만원입니다.

사이드메뉴로 치즈퐁듀와 떡갈비가 각각 5천원!

 

 

 

 

쭈꾸미튀김 8천원

바삭튀김이 5천원

모듬튀김이 8천원 등등 부가적으로 먹을수 있는 메뉴도 많이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쭈꾸미 집에서 삼겹살까지 먹는건 선호하지 않아요

쭈꾸미 먹을땐 쭈꾸미만 많이먹고싶옹 ㅋㅋ

 

그래서 신촌 쭈꾸미 주문했습니다 +_ +

 

 

 

 

깻잎과 날치알이 기본으로 깔리네요

분당 정자동에 쭈꾸미아저씨라는 가게가 있는데

거기도 깻잎과 날치알을 주거든요

거기서 처음 먹어보고 홀딱 반했는데 여기서도 주다니..

너무 좋아요 +_ +

 

 

 

 

특이하게 생긴 불판에 신촌 쭈꾸미가 아름답게 자리합니다.

양쪽 홀에 콘치즈와 계란물이 세팅되었어요

 

 

 

 

그리고 브라더소다인줄 알고 주문한 복받은 부라더

ㅋㅋㅋ

예상했던건 아니었지만 궁금하니 함께하도록 해요

 

 

 

 

빛깔이 곱고 맛도 좋네 +_ +

술맛이 거의 안나요

요즘은 이런 술이 참 많죵

 

 

 

 

쭈꾸미가 익어가자 알바생분이 와서 콩나물을 함께 넣어줍니다.

매운맛을 잡아주고 아삭아삭 더욱 맛있겠죠

 

 

 

 

콘치즈가 먼저 되네요

양이 적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지 못하고 젓가락으로 조금씩 애껴먹어야해요

흑흑

 

그리고 쭈꾸미가 다 익었는데

다 익은 쭈꾸미를 안찍었지 뭐에요

 

대신 남은것은 쭈꾸미 쌈 ㅋㅋ

 

 

 

 

깻잎 + 쌈무 + 날치알의 환상적인 콜라보 ㅋㅋ

너무 마이쪄

 

 

 

 

이번엔 깻잎 + 콩나물 + 날치알의 콜라보

또 먹어도 마이쪄 >_<

 

 

 

 

이번엔 깻잎 + 생김 + 쌈무 + 콩나물 + 날치알의 콜라보

다같이 먹으니 더 마이쪄 >_< !!!!!

 

 

 

 

깻잎이랑 날치알을 몇번이고 리필해서 먹었어요

친절한 알바생과 사장님이 부지런히 리필해주심

 

그리고 사진을 따로 찍지는 않았는데 이것 외에도 생김이랑 쌈무가 있었는데요

깻잎 + 날치알도 맛있고

생김 + 쌈무 조합도 맛있어요

쭈꾸미 드실때 꼭 함께해보시길^^

 

 

쌈을 수십번 싸먹고나니 이제 우리에게 남은건..?!

 

 

 

 

볶음밥이죵!!! ㅋㅋ

 

특이하게 약간 양념된 밥과 김가루 그리고 날계란을 가져오심

 

 

 

 

남은 양념을 정리하고

 

 

 

 

예쁘게 하트모양으로 볶아주시네요

참고로 계란물도 리필이 되요

요것도 맛있움

 

 

 

 

하트는 가라

볶음밥 누룽지여 와라

 

 

쭈꾸미 쌈이랑 계란찜이 매우 맛있었고

볶음밥은 평범했어요~

 

 

매운거 땡길때 쭈꾸미..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