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한천 칡 냉면

Date : 2016. 6. 26. 16:47 Category : 맛집

나주혁신도시 안에 참 신기한 식당이 있습니다.

냉면집과 중국집이 담없이 있는곳!!

 

바로 한천 칡 냉면이에요 ㅎㅎ

들어갈때까진 몰랐는데

 

 

 

나오면서 보니까 간판도 두개네요 ㅋㅋ

한천 칡 메밀 냉면 옆에 천왕성 ㅎㅎ

 

 

 

 

어떻게 알았냐면 주문하려고 메뉴판 보니까 중화요리뿐 ㅋㅋㅋ 당황

 

 

 

 

냉면집 메뉴는 기둥에 있었어요

물냉면 비빔냉면 7천원씩

검은콩국수 8천원

메밀면 메밀비빔면 9천원씩

사리는 냉면은 3천원 메밀면은 4천원이네요

 

사이드메뉴로는 왕만두가 6천원!! ㅋㅋ

 

비빔냉면 + 물냉면 + 왕만두 주문했어요 +_ +

 

 

 

 

기본찬은 무 피클??

무..... 김치??

암튼 냉면에 빠질수 없는 무와 김치가 나와요

김치 맛있음

전라도는 어딜가도 김치가 다 맛있네요 ㅋ

어쩌면 중국산일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왠지 되게 맛있어요

 

 

 

 

만두 찍어먹는 소스인데

뭘로 만든건지 모르겠는데 맛있어요 +_ +

 

 

 

 

6천원짜리 왕만두가 이렇게 7개나 나와요!! 우왕

 

 

 

 

손만두인듯 만두피가 꽤나 두꺼워보여요

 

 

 

 

속을 갈랐더니 돼지고기랑 부추랑 야채들이 가득하네요

 

 

 

 

흠 근데 솔직히 말하면 만두는 별로 맛이 없었어요 ^^;;

만두가 맛없기 힘든데 참 신기한 일이죵

약간 밍숭맹숭한 느낌.. 양배추만 너무 많이 들어간건가??

 

 

 

 

이건 물냉면이에요

그릇이 세숫대야만함

 

 

 

 

이것은 제가 시킨 비냉

저는 비냉 먹다가 시원한 육수(왼쪽) 부어서 자박자박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

 

 

 

 

잘 비빈 냉면위에 무김치를 얹어서 맛있게 ^0^

 

 

날이 더워지니 또 생각나는 냉면이네요~ ^^

 

 

 

 

다음 지도에 연동을 안시켜놨나봅니다.

 

위치는 저쪽이에요~

호수공원 남쪽 큰 도로변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