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삼성동 - 양재 영동족발이 삼성동에도?!

Date : 2016. 6. 26. 17:51 Category : 맛집

하앍하앍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족발입니다!!

양재에 무지무지 유명한 영동족발이란 곳이 있는데

그 근방에서만 체인점이 여러개로 항상 사람이 많고 줄서서 먹던 곳이 있어요

 

근데 이게 삼성점도 있네요?!

 

완전 신나서 바로 가서 먹었어요 ㅎㅎ

평일에 갔는데 양재점과는 다르게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족발맛은 비슷함

(양재점 족발 마지막으로 먹어본지 오래되서 잘 기억안난다는건 비밀)

 

 

 

 

단품으로도 팔지만 세트메뉴가 있길래

저는 친구와 둘이서 B세트를 주문했어요

 

국수도 좋아하니께 >_<

 

 

 

 

추가메뉴로 반반 메뉴들도 있네요

단품메뉴 사진을 안찍어서 단품이 얼마인지 모르겠는데;

3만원대였던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중자와 대자는 크기차이가 아니라 앞발과 뒷발의 차이입니다.

 

 

 

 

기본으로 깔리는 기본찬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아 요거 참 맛있는데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어요

채칼을 사야할듯

 

 

 

 

주문한 족발이 나왔습니다 +_ +

언제나처럼 야들야들 넘 맛있어요!

 

 

 

 

양도 엄청나죠?

둘이서는 다 못먹을 양 ㅎㅎ

 

 

그리고 쟁반막국수랑 계란찜도 나왔는데 왜인지 사진에 없네요

먹느라 넘 바빴나봉가..ㅎㅎ

 

 

 

 

삼성역 5번 출구에서 좀 걸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