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다들 버거 좋아하시죠?^^

 

저는 사실 별로 안좋아합니다 ㅋㅋ

그래서 롯데리아도 맥도날드도 근처에 있건없건 잘 안가요

 

기본적으로 고기는 통고기를 좋아하는지라..

갈았다가 다져서 만드는 패티들을 좋아하지 않아요 ㅎㅎ

 

그래도 수제버거는 좀 맛있어서 근처에 있으면 한번씩 먹곤 합니다 +_ +

삼성동에도 수제버거집이 있길래 한번 가봤어요~

 

 

 

 

엇 그런데 세트메뉴가 많이 비싸네용

감자튀김 1/2 이랑 캔음료 추가에 5500원이라니 ㅎㅎ

감자튀김이 1만 되어도 시키겠지만 용서할수 없다!!

 

브루클릭 웍스로 주문했어요

140g 9800원

오오 비싸비싸

 

 

 

 

내부 인테리어가 코카콜라병으로 가득해요 ^ㅆ^

 

 

 

 

테이블엔 냅킨과 후추 소금뿐

 

 

 

 

주문한 브루클릭 웍스가 나왔어요

140g 작은 사이즈이고

여성분이라면 굳이 200g 드실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이거 하나로 배가 꽉 차요~

 

 

 

 

속이 이렇게 튼실하거든요 ㅎㅎ

햄버거 위에 꼬지 꽂아놓은거 빼지말고 썰어드세용

아니면 난리나요 ㅎㅎ

 

 

 

 

이건 같이 간분이 시킨 더 치즈버거

패티와 치즈와 양파 말곤 없네요

그래도 맛있다고..+_ +

 

일반 햄버거랑은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맛있어요~ ㅎㅎ

 

근데 옆 테이블 먹는거보니까

담엔 좀 비싸더라도 꼭 세트로 먹어야겠어요~

 

감자튀김이 무지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