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교촌치킨 - 순살 파닭, 소이살살

Date : 2016. 10. 5. 02:35 Category : 맛집

 

온국민의 사랑을 받는 치킨!!

그 사랑만큼이나 다양한 브랜드에 다양한 메뉴들이 넘쳐납니다.

 

개인적으로 순살치킨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교촌치킨에선 일반치킨은 잘 안먹고 주로 소이살살로 먹어요 :)

이게 아주 바삭바삭하고 맛있답니다.

특유의 맛이 있어요 ㅎㅎ

쌀알 같은걸 묻혀 튀긴 순살치킨입니다.

 

살살 시리즈가 많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몇개 안남은것 같아요.

(샐러드살살도 있었던것 같은데.. 기억의 오류인가 요즘은 아예 안보입니다 ㅎㅎ)

 

 

 

 

소이살살은 파닭이라서 사진의 왼쪽 파우치에 잘 포장된 파채 소스가 함께 와요

그래서인지 치킨용기도 종이박스가 아니라 플라스틱입니다.

 

멋진 접시처럼 길쭉한 모양이에요

 

 

 

 

뚜껑을 열면 파채 위에 치킨이..!!

사실 치킨이라기보다 핑거스틱같은 느낌이 더 강해요 ㅎㅎ

 

고기질 나쁘지 않아요 +__+

튀김이 아주 매우 많이 바삭합니다.

여기에 파채소스를 부어 먹는거에요

 

 

 

 

소스는 간이 적당하고 바삭한 치킨을 조금 부드럽게 해줘요

파채와 치킨을 한입에 먹으면 꿀맛입니다. ㅎㅎ

 

 

그런데 저는 사실 찍먹파에요 ㅋㅋㅋ

파채소스에 부어진것도 맛있지만 몇조각만은 아예 바삭한채로 먹어줘야죠~

 

동생이 소스를 확 붓기전에 몇조각 재빨리 접시에 덜어놨어요

>_<

 

 

*** 그런데 교촌치킨 중에 소이살살을 안하는곳이 있어요

파채소스등 재료가 좀 다른게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더 유명해져서 아무데서나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 소이살살..

 

이렇게 맛난 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