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하남으로 이사온지도 꽤 시간이 흘렀네요

곳곳의 공사장은 아직도 적응이 잘 안되긴 하지만 맛집도 많고 하나둘 편의시설도 생겨나고 있어서 참 좋아요 :)

 

가족들이 놀러왔을때 네네치킨을 시켜봤는데 너무나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시에 저는 저지방식이를 하고 있어서 냄새만 맡고 먹어보지 못했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볼 수 있었어요 :)

 

네네치킨 겉박스

네네치킨은 항상 넓직한 박스에 깔끔하게 담겨와서 마음에 들어요 :)

 

박스안

뚜껑을 열어보니 양념장+기본콜라+옥수수+치킨무+머스터드소스+치킨이 담겨있네요

저는 후라이드 순살로 주문했어요

가족들이 맨날 후라이드 순살을 먹었었거든요

같이 먹고 싶어서 괴로웠던 나날들 ^_ㅠ 이제 나도 먹습니다!!! 캬캬캬

나는 자유다!!!!!

 

나눔접시에 담은 네네치킨

제가 소식을 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깔끔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나눔접시에 담아봤어요

실은 조카들이 왔을때 산 나눔접시이고 그애들이 이렇게 담아서 먹더라구요 ㅋㅋㅋ

같이 먹고 싶어서 괴로웠던 나날들 ^_ㅠ 이제 나도 먹습니다!!! 캬캬캬

나는 자유다!!!!!

 

네네치킨 후라이드 순살의 단면

네네치킨 미사점은 후라이드 튀김옷이 굉장히 얇고 바삭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언니가 까다로운 편인데 맛있다고 하길래

같이 먹고 싶어서 괴로웠던 나날들 ^_ㅠ 이제 나도 먹습니다!!! 캬캬캬

나는 자유다!!!!!

 

습격당한 네네치킨

나눔접시에 저만큼 덜어먹고도 이렇게 많이 남았어요

박스가 커서 처음 열어봤을땐 치킨양이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면 양이 많아요

혼자서는 3번에 나눠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누군가가 있다면 경쟁심에 더 많이 먹을 수 있겠지만요 ㅎㅎ

하여간 같이 먹고 싶어서 괴로웠던 나날들 ^_ㅠ 이제 나도 먹습니다!!! 캬캬캬

나는 자유다!!!!!

 

남은 치킨은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락앤락 통에 담아서 보관

한통에 다 담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남은 양이 많았어요

내일 아침도

내일 점심도

내일 저녁도

치킨이 될것 같은 불길한 예감 ^_ㅠ

나는 자유인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