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팔당] 200개의 스푼

Date : 2019. 8. 25. 00:56 Category : 맛집

미사 근처엔 새로 생긴 맛집들도 많이 있는데

검색을 하다보니 그 전부터 있었던 곳인듯 해요

 

하남미사라고 하기보다는 팔당 맛집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위치는 스타필드에서 좀더 아래쪽이에요~

 

가게가 핫핑크색으로 눈에 확띄기 때문에 찾지 어렵진 않을듯 합니다 :)

 

 

화려하고 예쁜 가게 전경 ㅎㅎ

가게 뒷편과 2층엔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날씨 좋은날은 테라스에서 식사하거나 커피를 마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는 더운날에 방문한지라 시원한 실내에서 먹었어요 ^^

 

200개의 스푼 메뉴판 : 커피를 마시지 않을 예정이라면 세트보다 단품이 저렴해요

메뉴판이에요

보통은 세트메뉴를 즐겨먹는 편이지만

200개의 스푼은 커피가 한잔에 6천원~6500원이라서 커피를 마시지 않아도 된다면 그냥 단품으로 시켜도 좋아보여요 :)

 

 

BEST 가 붙어있는 고구마 파인애플 피자(17,500)와 풍기 쉬림프 크림파스타(12,000)에요

어른도 애기도 좋아하는 맛이에요!

특히 피자는 빵이 있긴한데 작아서 더 좋습니다.

이렇게 2개 메뉴를 여자 세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충분했어요

전에 왔을때도 똑같은 메뉴로 먹었었는데 다른걸 도전해볼수 없을만큼 다시 먹고싶은 맛이라..

또 똑같은 메뉴만 먹게 되네요;;

 

고구마 파인애플 피자(17,500)

 

생소한 느낌의 떠먹는 피자에요.

일반 피자와 크게 다른건 없지만 도우보다 토핑이 풍부하다는 점과 스푼으로 떠먹다보니 의외로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손에 묻거나 흘리거나 하지 않고 깔끔하게 예쁘게 먹기 좋아요 ^^

 

풍기 쉬림프 크림파스타(12,000)

 

로제 파스타가 있었다면 그걸 먹었을텐데 로제 파스타는 보이지 않아서 크림파스타로 먹었어요

맛있어요!!

메뉴판에는 맵다는 표시가 있어서 걱정했지만 어른 입에는 전혀 맵진 않습니다.

첫번째 방문했을때에는 애기가 같이 갔었어서 매운거 빼고 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그렇게 해주셨어요 ^^

 

2번째 먹는거 인증 ㅋㅋ 같은메뉴로만 2번

 

이게 첫번째 방문 때 먹은 떠먹는피자와 크림파스타입니다 ㅎㅎ

두번째 방문해선 다른걸 먹어봐야지 했지만

결국 똑같은 메뉴로 다시 주문해버렸어요.

아는 맛이니까 먹고싶은.. 그런 맘이네요 ㅎㅎ

 

데이트하기에도 좋을듯 하고 편한 친구분들이랑 대화나누며 식사하시기에도 차마시기에도 괜찮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