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

Date : 2019. 8. 14. 12:51 Category : 맛집

초복? 중복? 

언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그즈음에 시켜먹었던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입니다 ㅎㅎ

동생이 대형(?)치킨체인점들을 좋아해서 제가 평소에 먹는 치킨들 말고 굽네치킨을 시켜봤어요

 

 

포장은 어디나 비슷비슷

깔끔하게 잘 왔어요

 

 

소스2가지와 치킨, 치킨무, 서비스로 프렌치후라이를 받았어요

요즘 감자튀김이 왜이리도 좋은지..

치킨보다 감자튀김을 먼저 휘리릭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치킨만 크게 한번 볼까요

맛있게 구워진듯해요

미사점은 관리가 잘 되나봅니다

골고루 잘 익고 특별히 탄곳없이 예쁘게 왔어요

맛도 굳 ^^

 

입짧은 동생도 대만족하여,

다음번에도 굽네로 시킬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