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요즘은 빵도 배달이 되어서 너무 편합니다.

프렌차이즈 빵들도 맛있지만 근처에 배달되는 빵집이 있길래 한번 주문해봤어요.

 

빵 종류가 많은데..

대부분 3500원이고 4개 주문하면 무료배송이더라구요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55928269&photoType=menu

 

도담도담식빵 서울강일점 : 네이버

리뷰 5 · 평일 09:30 - 21:00, 9시반 / 2시 / 5시 빵나오는 시간 -소진시 조기마감-,일요일 휴무, 7월 28일~30일 휴무

store.naver.com

메뉴가 많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아직 네이버 메뉴에는 예전 이미지 밖에 없네요 ㅎㅎ 얼른 업뎃 되었으면 좋겠어요

 

암튼 전 뭘 먹을까 무척 고민하다가..

모카아몬드식빵, 밤식빵, 어니언크림치즈식빵, 인절미크림식빵 이렇게 4개를 주문했습니다.

카드결제가 되는지 안되는지 미리 여쭤보질 못해서 혹시나 하고 현금으로 준비했어요.. 담에 꼭 물어봐야겠네요..

 

배달은 일반 음식점처럼 바로바로 조리해서 보내주시는건 아니고 근처에 배달 들어오는걸 일정시간 모아서 묶어서 한번에 오시는것 같았어요..

 

빵나오는 시간 배달 나오시는 시간 따로 있는듯 하니 확인하고 주문해보셔도 되고 직접 매장가서 구매해봐도 될듯 해요 ㅎㅎ

 

미사지역 빵집인줄 알았는데 강일동이길래 저는 그냥 주문해서 먹는것으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포장상태에요

밀봉하지않고 왔는데 구운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받자마자 집안에 빵냄새가 고소하게 풍겼어요

식빵4개 구매시 서비스로 주는 초코칩쿠키도 3개!!

생각보다 식빵들의 사이즈는 아담아담합니다 :)

 

 

동생의 픽, 어니언치즈크림식빵이에요

슬프게도 동생이 다 가져가버려서 맛을 보지 못했어요.

다시 주문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나의 선택..!!

인절미크림식빵

콩가루가 뿌려져있고 빵안에 인절미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요.

맛있어서 반만먹고 아껴두었다가 몇일뒤 상해서 버려진 비운의 식빵

 

 

가족들의 픽 밤식빵

가장 무난해서 계속 손이 가서 금새 먹어버렸네요

 

 

저의 선택!!

모카아몬드식빵

이거 때문에 주문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비쥬얼

 

 

바로 잘라보았습니다.

접시와 비교샷을 보면 얼마나 작은지 감이 오나요..?

 

 

빵이 부드럽고 위에 발라진 게 달콤+아몬드 고소함!!

제 입엔 최고였습니다.

가장먼저 사라진 빵이에요 ㅎㅎ

 

앙버터도 맛있다던데 다음번에 앙버터와 모카아몬드 그리고 안먹어본 몇가지들 골라서 또 주문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