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검은바위 첨탑의 마지막 네임드입니다.

막넴이지만 크게 고생하지는 않았어요.

 

특이한건 영웅능력이 계속 바뀐다는거에요.

 

 

 

우두머리 : 랜드 블랙핸드
영웅능력 :
1. 문을 열어라! - 1/1 새끼용 3마리를 소환합니다. 새로운 영웅 능력을 얻습니다.
2. 옛 호드 - 도발 능력을 가진 1/1 오크 2명을 소환합니다. 새로운 영웅 능력을 얻습니다.
3. 탈것 내리기 - 기스를 소환합니다. 새로운 영웅 능력을 얻습니다.
(기스 : 3코스트 전설 8/4 용족 하수인)

 

 

제가 확인한거는 이 3가지가 번갈아가며 나타나던데 다른것도 나올수도 있을듯 합니다.

할때마다 다음께 어떤건지 확인을 해보는게 좋을듯 해요.

 

 

 

 

 

새끼용 3마리를 소환하는 능력입니다.

약한 새끼용이긴 하지만 너무 깔려있으니 신경 쓰이더라구요.

 

 

 

 

도발능력이 있는 오크 2마리를 소환합니다.

약하긴 마찬가지

 

 

 

 

순간적으로 지나가서 못봤던 거에요

기스라는 강력한 하수인을 소환하네요;

 

 

 

보상 :
용의 알 (1코스트, 0/2 하수인)
이 하수인은 피해를 입을 때마다 2/1 새끼용을 소환합니다.

 

 

 

 

 

검은바위 첨탑에서 주는 전설 카드입니다.

렌드 블랙핸드!

내 손에 용의 하수인이 있으면 전설 하수인 하나를 처치합니다.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