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요즘 푹 빠져있는 히오스!!!!

그중에서도 와우의 영웅인 판다렌 리리를 즐겨하고 있어요

원거리 지원가로 일명 힐 캐릭터입니다.

 

공격성향이 아니라 다른 영웅들을 돕는 지원가 역할이에요.

피도 채워주고 쫄도 붙여줍니다. ㅎㅎ

 

 

 

 

요렇게 귀여운 판다렌이에요.

 

 

 

 

난이도가 쉬워서 처음해보시는 분이 지원가 계열을 해보고 싶으실때 하기 좋으실것 같습니다.

스킬은

Q 허브차 : 주위에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허브차를 던져서 피를 소량 채워줘요.

쿨타임이 그렇게 길진 않지만 급할때는 부들부들.

계속 누르고 있을때도 있어서 새끼손가락에 마비를 일으키는 스킬이에요 ㅎㅎ

가장 많이쓰고 가장 좋아하는 스킬입니다.

 

W 운룡 : 대상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해서 돕게 해주는 스킬인데,

저는 운룡쪽 특성을 잘 안찍기 때문에 많이 쓰는 스킬은 아니에요.

 

E 실명의 바람 : 허브차 만큼이나 많이 쓰는 스킬입니다.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을 거는데요.

실명에 걸린 영웅의 데미지는 거의 안아픈것 같더라구요.

도망다닐때도 한번씩 쓰고..

처음엔 주변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날리는데,

특성중에 대상 늘려주는것도 있어요

그 특성을 찍으면 4명한테 날립니다.

유용하고 좋았어요.

 

 

빠른발은 패시브 스킬이에요

공격에 적중당하면 이동속도가 증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궁극기!!!!

1000 잔 돌리기와 수룡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는거에요

대부분의 리리 플레이어분들은 1000잔 돌리기를 찍으실것 같아요.

매우 강력한 힐 스킬이거든요.

죽어가는 아군을 살리는 생명수!!!

허브차 1000잔을 강제로 막 먹인다고 해야하나? ㅎㅎ

 

 

 

 

그리고 히오스는 팀별로 경험치를 모아서 팀의 레벨이 오르는 형태에요.

팀 레벨이 1일때 4개중 하나의 특성을 고르고 4일때, 7일때, 10일때, 13일때, 16일때, 20일때 각각 특성 하나씩을 선택할수있어요.

한 게임 안에서는 번복되지 않으니 잘 찍으셔야 합니다.

 

1레벨 스킬은 주로 마술사의 꿈을 찍어주는데요.

초보시라면 프로투수도 괜찮습니다.

 

 

 

 

두번째 특성은 저는 거대한 소용돌이를 찍어요.

개인 취향입니다. ㅎㅎ

치유 운룡도 한번 찍어보고 싶긴 하지만.. 실명의 바람 스킬을 좋아해서 거대한 소용돌이를 찍고 있어요.

 

 

 

 

7레벨 특성은 연속 투척!!!!!!!

무조건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허브차를 거의 항상 누르게 되다보니 마나가 부족해지더라구요.

마나 소모를 줄여주는 특성이 좋은게 당연지사..^^

 

 

 

 

궁극기는 1000잔 돌리기!!!!

팀플이니까 무조건 1000잔 돌리기 ㅎㅎ

가끔 인공지능 상대와 플레이할때 수룡을 찍기도 해요

 

 

 

 

13렙 특성은 휘감는 바람을 찍습니다.

축소광선도 괜찮다고 하는데요.

저는 추가 단축키를 잘 못눌러서 축소광선은 쓰지 않아요..ㅎ

 

 

 

 

16레벨 특성은 만병통치가 좋습니다.

 

 

 

 

20레벨 특성은 쿵푸허슬 추천드려요.

 

 

저는 컨트롤이 막 좋은편이 아니기 때문에 추가 단축키가 필요한 특성보다는 기존의 스킬들을 강화해주는 위주로 특성을 선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