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블리자드의 AOA 게임 히어로즈 오브 스톰의 이번주 로테이션 영웅들입니다.

 

총 7종류에요~

 

 

 

 

첫번째 10000골드나 9000배틀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디아블로의 나지보입니다.

원거리 전문가이고 난이도는 중간이네요

 

 

 

 

멋진 와우의 일리단 스톰레이지

근접 암살자이고 난이도가 아주어려움인데

생각만큼 엄청나게 어렵진 않았어요.

물론 잘 하려면 어렵겠지만..

 

히오스에서 가장 멋있는 캐릭터입니다.(개인적인 생각) 

스킬 이펙트도 멋지고 딜도 좋거든요 ㅎㅎ

 

 

 

 

하지만 제가 가장 즐겨하는 영웅은 바로 리리에요

와우의 판다렌이고 원거리 지원가로

난이도가 쉽습니다.

누군가를 선택해서 힐을 주는게 아니라 주변 아군중 피가 적은 사람에게 자동힐이 되서 손이 좀 느리신 분도 편하게 하실수 있어요.

 

 

 

 

근접 암살자인 와우의 스랄이에요.

스랄횽은 늘 멋지죠.

주술사 같지만 주술사같지않은 영웅입니다.

 

일리단과 쌍벽을 이루는 막강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스랄 운용이 어려웠어요.

일리단은 스킬도 단순하고 추가 단축키가 생겨도 부담이 없는데 스랄은 좀 다르더라구요.

 

두 캐릭터 난이도가 뒤바뀐것 같아요.

 

 

 

 

아눕아락

근접전사 답게 피통이 크고 건강해요.

난이도가 중간이라 그런지 플레이가 크게 어렵진 않습니다.

 

 

 

 

자가라

원거리 전문가 캐릭터이고 궁극기가 강한 한방을 치는건 아니에요.

 

 

 

 

정예 타우렌 족장입니다.

근접 전사이고 멋진 기타연주로 적들의 발을 묶기도 해요.

 

괜찮은 탱커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