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김나는 입니다! *^^*

 

아프리카 TV 에서 소소하게 미니대회 이벤트를 마치고 결과 공유드립니다.

 

 

8월 9일 첫번째 미니대회를 무사히 마쳤어요~

참가해주신 RUM, [쭈니]젤라틴, 잿빛늑대, Ghost.Lucia, 주차뿔람마, 물병자리, 표류인간, 유랑검, Nuclear, 규렉 님 모두 감사드려요.

덕분에 재밌는 미니대회 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미 공지 했었던대로 이번 미니대회는 팀승리 > 경험치기여도를 기준으로 산정했어요.

3판의 팀도 맵도 영웅도 모두모두 랜덤으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를 한번 살펴볼까요? + _+


 

 


첫번째 판입니다.

무시무시한 캘타스의 딜 때문이었을까요? 킬수가 22 vs 1로 극명한 차이를 보여주네요. 무셔워!!!

 

 

 

 

두번째 판은 양쪽팀에 공통으로 정예타우렌족장과 리리가 있었던 덕에 댄스타임도 떠블~!! 천잔도 떠블~!! 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_^

그리고 좁은 영원의 전쟁터에서 제라툴의 활약이 돋보였네요~

 

 

 

세번째 판은 골드 벌이와 무관하게 힘으로 승패가 좌우된 판이었어요

양쪽다 태사다르가 있었고 그중 한쪽은 태사다르 외에도 지원가가 있어서 상대적으로 딜이 좀 덜했던게 있었네요 ^^

 

 

 

3승 + 경험치 기여도 총합이 가장 높으셨던 표류인간님께

 

 + 커피전문점 커피교환권 2매

 

 

 

미니대회에 즐겁게 참여해주신 분들중 추첨으로 3분께

 

 

 

그리고 나머지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게 7일 퀵뷰 선물로 감사인사드립니다~

 

 

다음 미니대회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0^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