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네이버 캡쳐, 찾았다! 무료 캡쳐 프로그램

Date : 2014. 9. 12. 22:30 Category :

 

 

 

 

포스팅을 하다보면 화면 캡쳐를 해야할 일이 자주 있습니다.

 

 

게임화면 캡쳐등을 이용할때는 반디캠 캡쳐기능을 많이 써요.

왜냐하면 액티브X 선택해서 캡쳐하는 기능이 있어서 게임화면 캡쳐가 깔끔하게 되거든요 :)

 

 

 

그런데 반디캠은 큰 단점이 있습니다.

 

 

 

웹 혹은 윈도우 화면 캡쳐가 윈도우창 단위로 되지 않아요.

일일이 범위를 지정해줘야 합니다. ㅎㅎ

 

 

 

예전에 오픈캡쳐 프로그램을 써서 스크롤까지 내려가며 캡쳐해주던 프로그램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그게 오픈캡쳐였던건지..ㅎㅎ

 

 

 

오늘 우연히 네이버 툴박스에 캡처 프로그램이 있다는것을 알게되어 당장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네이버 캡처로 검색하면 바로 나와요

http://tools.naver.com/service/capture

 

 

 

 

네이버 캡처는 윈도우 창 단위 뿐만아니라, 창 안의 영역도 프레임 단위로 다 나눠서 캡처를 지원해줍니다.

신기..+_ + 신세계에요~!!

 

 

 

블로그 캡처할 일이 있을때 편리하게 사용될것 같아요 :)

 

 

 

 

별 다를게 없는 설치 화면입니다.

 

 

 

 

약관은 그냥 대충 읽고 동의를 해버립니다. ㅎㅎ

 

 

 

 

 

 

 

아 그런데 왼쪽 하단에 보면 쓰잘데기 없는 옵션이 들어가있어요.

네이버를 웹 브라우저의 검색 기본값으로 설정하기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프로그램은 가벼워서 금방 설치 되요 :)

 

 

 

 

 

 

벌써 끝

 

 

 

 

 

네이버 툴바를 추가로 설치하라고 자꾸 압박 하네요.

 

체크를 해제해줍니다.

 

 

 

 

 

기본적인 사용설명이 반투명한 레이어로 올라와서 되어있어요.

 

 

전 설명서를 잘 안읽는타입이라; 패스 합니다.

 

 

 

 

 

 

캡처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