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쌈밥 좋아하시나요?

전 된장종류를 좋아하다보니 쌈밥도 자연스럽게 좋아합니다. ㅎㅎ

 

근처에 우렁쌈밥집이 있던데 지나다니기만 하고 먹어보질 못하다가 가려던 곳이 예약이 안되서 부득이하게 갑자기 가보게 되었어요

 

 

 

 

차돌박이와 우렁쌈밥이 주 메뉴고 가게 들어가보면 구워먹는 고기들도 팔고 있어요.

식사 메뉴가 7천원 선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고기 차돌박이가 12,000원

삼겹살이 10.000원이네요

저렴하게 가격인하중이네요

 

저희는 5명이가서

제육 우렁 강된장 쌈밥 2인 + 고등어 우렁 강된장 쌈밥 2인 + 김치찌개 시켰어요.

메뉴판을 제대로 못찍어왔는데 이거 말고도 메뉴가 더 있었습니다.

 

가게 전화번호는 337-5294 ㅋ

 

 

 

 

밑반찬이 깔리네요

조랭이 떡+오뎅 조림이 특이했어요

숙주와 고사리 맛있음

 

 

 

 

쌈은 총 3그릇 나왔는데

배추가 달더군요 ㅋ

그리고 무지막지하게 큰 어떤 채소가 있었는데 뭐냐고 여쭤보니 그냥 고급쌈이랬어요 ㅋㅋ

뭔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주문한 고등어 김치 쌈밥용 고등어김치!

통조림고등어 아니고 생물고등어같았어요

생선을 안좋아해서 안먹으려고 했는데 보니까 확 땡기더라구요

 

 

 

 

묵은지를 잘 썰어주고 한번 더 끓여줍니다.

국물 시원얼큰한게 묵은지 맛이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ㅋㅋㅋ 모르고 주문한 김치찌개

인원수 맞추자고 국물 하나 더 주문한건데

고등어에 김치가 푸지게 나오는지 알았으면 안시켰을거에요~

다른 쌈밥을 시켜도 되었을뻔?

 

근데 먹다보니 고등어 김치랑은 맛이 많이 달라요

요 김치찌개 달달하니 색다른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쌈밥엔 국물이 별도로 또 나와서 굳이 국물요리 하나 더 추가할 필요까진 없어보이기도 해요 ㅋㅋ

 

 

 

 

이것은 제육 쌈밥용 제육

제육볶음이 조리되어 나올줄 알았는데 의외로 생고기와 생채소+양념들이 나와서 자리에서 조리해먹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었듬 ㅋㅋㅋㅋㅋ 배고파!!!

 

 

 

 

제육 볶는 동안 먹으라고 덜어준 고등어김치

와 요거 맛좋음!!!

 

 

 

 

고등어김치를 먹으며 제육이 빨리 익기를 바라는 광속 볶음

 

 

 

 

순십간에 익어버렸네요

양이 많이 적어보이지만 남았어요

왜냐구요?

 

 

 

 

바로 요 우렁쌈 때문이에요!!!!!

굉장히 맛있습니다!!!!

 

 

 

 

요렇게 삭삭 비벼서 쌈싸먹으면 되요

 

 

 

 

바로 요렇게

전 사실 메인메뉴 거의 안먹고 우렁강된장만 놓고 쌈싸먹었어요

굳이 제육이나 고등어김치 안줘도 밥 몇그릇 먹겠더라구요 ㅎㅎ

 

지금까지 먹어본 쌈밥중에 최고였습니다

내일 또 갈거에요 ㅋㅋㅋ

 

 

 

 

옆 테이블을 보니 식사후에 요구르트를 하나씩 주던데

저희는 요구르트가 떨어졌다면서

이렇게!!!!!!!!!!!!!!

덴마크 요구르트랑 서울우유를 주셨어요!!!!!!!!!!!! 뙇!!!!!!!!!!!!!!!!!!!!!!!!!!!!!!!

덴마크 요구르트 저거 거의 2천원쯤 하는건데;

7천원 내고 저거 얻어마시니 공짜로 밥먹은 기분;

 

 

 

 

계산대에 초코렛도 주심;;

 

 

 

 

짱구 과자도 쌓아놓고 가져가라 하시더라구요;

양심상 저희는 한봉지만 가져왔습니다.

 

남는게 있으실까 싶어요 ㅎㅎ

짱구도 요구르트도 초코릿도 안주셔도 이미 쌈밥 자체로도 7천원 그 이상의 만족감이었는데!!!!!!!!!!!!!!!!!!!!!!!!!!!

 

 

아무튼 쌈밥 좋아하시는분들께 강추합니다.

 

담번엔 메뉴 제대로 찍어와서 다시 올릴게요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