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는??

바로 도미노의 베이컨 체다치즈입니다. ㅎㅎ

(미스터피자의 포테이토 골드, 난타5000의 치즈피자도 좋아함)

 

어느날 생각지도 못한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도미노쿠폰을 선물받았어요~ 꺅 >_<

 

앗 그런데 나주혁신도시 안에는 도미노피자가 없음!!!!

 

다행히 나주점에서 배달을 해주더라구요.

혁신도시 안까지 배달을 하기엔 거리가 좀 되긴한데 다행이에요 ^_^

 

 

다른 기프티콘 쿠폰들은 가게에 가서 직접 바코드를 입력했었는데

도미노피자는 홈페이지 주문페이지에 카카오톡 기프티콘 코드번호를 입력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와아~!!

도미노피자 인터넷 주문 시스템 잘 해놨네요 ㅎㅎ

 

 

 

 

방법은 매우 간단

인터넷 주문하기로 들어가면

배달주문 빨간 네모 위쪽에 인터넷 쇼핑몰 쿠폰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체크를 하면 하단에 쿠폰사용 유의사항 등의 문구가 생기면서 빨간 네모들이 작아졌지요? ㅎㅎ

저는 배달 주문이니까요.

인터넷 쇼핑몰 쿠폰 배달주문 커다란 빨간 네모를 눌러줍니다.

 

 

 

배달지를 선택해줘요.

전 원래 도미노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배달지가 많기도 하네요 부끄

 

배달지가 없으신분은 리스트 상단 오른쪽에 배달지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서 주소를 입력해주면 입력한 주소와 인접한 도미노점을 알아서 찾아줘요.

배달받을 집 주소만 정확하게 입력해주면 됩니다

 

 

 

배달지를 입력하고 나면

어떤 인터넷 쇼핑몰의 쿠폰인지 선택하고 입력하는 창이 나와요.

 

저는 카카오톡 기프티콘이었으니까

카카오를 선택해주고 아래쪽에 쿠폰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바코드 아래쪽에 16자리 숫자를 입력해주면 되요.

 

 

 

 

주문 완료!!!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어요 >_<

 

 

 

 

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30분 좀 지나서 온것 같네요.

맛있는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넘 맛있어보이죵? ㅎㅎ

 

 

 

 

캬~~~~

오리지널 도우는 참 오랜만에 먹어보는것 같아요.

저는 항상 나탈리인지 나폴리인지 그걸로 선택해서 먹었었거든요.

혹시나 변경이 가능한가 봤더니 안되는것 같아서 오리지널로 그냥 먹긴 했는데

주문할때 같은 가격에서 도우 정도는 바꿀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

 

 

베이컨체다치즈 너는 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