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전남 나주 - 나주 추어탕, 구수한 돌솥밥

Date : 2015. 8. 14. 01:47 Category : 맛집

추어탕 좋아하세요?

미꾸라지를 갈아서 만든다는게 미안해서 전 아직은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저는 청국장을 좋아해서 나주 추어탕에 오면 항상 청국장을 먹지요

 

 

 

 

메뉴가 단순합니다

추어탕 8000원

통추어탕 10000원

오리탕 8000원

청국장 7000원

추어튀김이 작은 사이즈 10000원 큰 사이즈 20000원

 

추어탕과 청국장을 주문하고 대기대기

 

 

 

 

반찬이 깔렸네요

유난히 이집은 김치가 맛있어요!

갓김치에서 나는 특유의 젓갈향?

그런 향이 납니다. (배추김치임)

 

 

 

 

밥은 돌솥에 뜨겁게 나와요

 

 

 

 

밥에 윤기가 챠르르 났었는데 폰카라 안실리네요

 

 

 

 

앞접시에 밥을 덜어놓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볼거에요

 

 

 

 

뚝배기 나무뚜껑을 잠깐 덮어놨더니 뚝배기 열기 때문에 누룽지가 마구 끓더군요

신기해서 한장.. ㅎㅎ

 

 

 

 

이건 같이 가신분이 주문한 추어탕입니다.

음식을 가리시는 분인데 괜찮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청국장 +_ +

약간 싱겁게 되어있어서 밥이랑 같이 팍팍 많이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아요

 

 

 

 

추어튀김 작은 사이즈입니다.

다 못먹어서 포장해왔어요

 

미꾸라지의 참맛을 아직 잘 몰라서 몇개 못먹었네요

튀김이니 무조건 맛있음 ㅋㅋ

 

기름에 튀기고 맛있지 않을리가 없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