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중화요리 좋아하세요?

이사후엔 짜장면이죠!!

 

라는 마음으로 중국집으로 ㄱㄱ

지난번에 와서 유니짜장을 맛있게 먹었던 진차이나에 또 찾아왔습니다.

진차이나는 유니짜장도 맛있고 탕수육이 유난히 맛이 좋아요

 

기본 탕수육이 양꼬치집에서 파는 그런 찹쌀 탕수육입니다.

꿔바로우 에요.

 

 

 

 

중국식 김치인 오이김치와 단무지 생양파가 세팅되고나니 식욕이 마구마구 자극되네요

 

 

 

 

기다리는동안 칭따오를 주문해서 한잔 합니다.

더운 여름날 마시는 맥주는 0칼로리!!!

 

 

 

 

주문한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소자입니다.

제일 작은 사이즈

 

맛있는 꿔바로우 >_<

 

 

 

 

볶음밥인데 해산물이 콕콕 이쁘게 박혀있네요 ㅎㅎ

 

 

 

 

이건 하얀짬뽕이에요

나가사키 짬뽕 같은데 매우매우 맛있어 보였어요

 

 

 

 

저는 삼선짜장면~

지난번에 먹었던 유니짜장도 맛있었지만 유니짜장은 일반 짜장같은 느낌이었고

삼선짜장은 간짜장 느낌이 나더라구요

양념이 다름 +_ +

 

 

 

 

윤기 보이시나요?

엄청 맛있었는데!

사진으로 맛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한계가 있군요

 

어쩔수 없이 혼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찹쌀탕수육때문인지 다 못먹었어요 ㅠ

양이 많다 ㄷㄷ

 

 

 

 

후식은 시원한 포도주스

일반 시판 포도주스를 잔에 따르는 모습까지 리얼하게 지켜보았습니다. ㅋㅋ

 

진차이나는 식사류도 맛있지만

탕수육이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