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여름에 올리는 영산포의 봄 ㅋㅋ 유채꽃

Date : 2016. 6. 18. 16:15 Category :

아아..

 

오랫동안 봄이오면 유채꽃을 보고싶었는데 드디어 2016년에 보고왔어요

 

나주 영산포의 유채꽃밭입니다.

3월이니까 벌써 3개월 전의 이야기네요 ㅋ

 

 

 

나름 축제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강변 주차장은 차가 많아서 주차를 하기 어려웠고 근처 주택가에 주차공간들이 있어서 그쪽에 주차하고 걸어가도 되요~

 

 

 

 

유채꽃을 가까이서 본건 처음인것 같네요

생일이 3월이라 언젠가 생일에 제주도 유채꽃을 보러 가고 싶었는데

제주도까지 안가고도 볼수 있어서 좋았네요 +_ +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가까이서보니 노란 물결이 너무너무 예뻐요

 

근데 사실 이때는 유채꽃을 보려고 간게 아니라

 

 

 

 

지나가다가 솜사탕이 보여서 솜사탕 사먹으러 간거였어요 ㅋㅋㅋ

색이 오묘하게 3색으로 어여쁘고 달콤달콤

 

 

 

 

쥐어뜯어먹었더니 모양이 더 귀여워졌네요 ㅋㅋ

3천원입니다

 

손이 조금 끈적해지긴 해도 솜사탕은 언제나 옳아~

 

이것 외에도 막걸리도 팔고 닭꼬치, 옥수수, 커피 이것저것 많이 팔아요~

내년에도 아마 하겠죠?

홍어가 유명한 영산포에서 합니당~ ㅎㅎ

 

홍어 말고도 근처에 맛있는 한식집도 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