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현실비 - 생오겹살과 된장술밥

Date : 2016. 12. 18. 19:39 Category : 맛집

 

 

 

분당 오고 가장 먼저 생각났던 서현실비!!

근처에서 살때에도 자주 가지는 못할 정도로 자리가 없어요

요즘은 일요일도 영업을 한다고 하길래 오픈시간에 맞춰서 달려가봤습니다.

(오픈시간은 낮 12시)

 

롯데마트에 뭐 살거 있으시면 롯데마트에,

아니라면 분당구청에 공짜로 주차하고 걸어가면 되요

 

http://kimna.tistory.com/44

 

예전 포스팅인데 보니까 가격은 그대로고 일요일 영업하는것만 바뀌었네요 :)

 

 

 

 

차를 가져갔기 때문에 청하는 생략하는걸로

오겹살 2인분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기본세팅이 빠르게 이루어지네요

 

 

 

 

2인분이 참 작게 느껴져요

두께 때문인가봅니다 ㅎㅎ

 

 

 

 

옆면으로 보니 두께가 더 잘 보이네요

 

 

 

 

 

고기는 쎈불에 한쪽면이 어느정도 익을때까지 뒤집지 않도록 해요

육즙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_ + ㅋㅋ

 

 

 

 

옆 테이블의 김치찌개와 계란찜이 부러워서 주문했더니 기본으로 하나씩 준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엔 안줬던것 같은데 좋네요

 

 

 

 

계란찜을 어떻게 하면 이렇게 터질듯이 부풀어 오르는걸까요??

보들보들 너무 좋은거다 >_<

계란찜 못만드는 저로써는 고기집에서 먹는 계란찜이 황홀할뿐입니다.

 

 

 

 

계란찜과 김치찌개로 입맛을 다시는 동안 고기 표면이 다 익었어요

워낙 두꺼운 고기라 안쪽은 하나도 안익었으니 잘 잘라서 또 구워줘야겠죠~

 

 

 

 

자르고보니 역시나 안쪽은 전혀 익지 않았네요 ㅎㅎ

얇게 잘 잘라서 불판에 줄을 세워야 합니다.

 

 

 

 

줄 세우느라 바쁜 젓가락이 보이는군요

고기가 잘 익어가고 있어요

세상뿌듯

 

 

 

 

저는 완전히 노릇하게 구운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ㅋ

좀 탄건가??

 

 

 

 

그리고 무슨 젓갈? 찍어먹는 젓갈이 있는데

이건 따로 달라고 해야지만 주세요

공짜니까 일단 달라고 하고 먹어봤는데 취향저격!!

제 입맛엔 너무 좋았는데 얘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무명의 젓갈 넌 너무 좋았어

 

 

 

 

건강을 생각해서 야채도 먹어야 하니 상추쌈도 싸먹긔

 

 

 

 

고기를 먹고 냉묵사발을 먹고싶었으나..

같이 가신분이 된장술밥이 뭐냐고 궁금하다고 해서 눈물을 머금고 시킴

뭐긴 뭐야

된장국에 밥 말은거지 ㅠㅠ

 

 

 

 

맛있긴 합니다 ㅋㅋ

냉묵사발을 가슴에 품고 있었던지라 아쉬웠을 뿐이여요

 

둘이서 생오겹살 2인분에 된장술밥 하나 먹었더니 배가 빵빵

 

 

서현실비 고기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