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지난 밥상들

Date : 2020. 11. 21. 08:00 Category : 취미활동/건강한 밥상

4월의 밥상들이에요

일부는 유튭에 올라간 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네요

 

색감이 맘에 들진 않아서..

카메라를 새로 살지 핸드폰을 바꿀지 고민중이에요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했던 돈까스를 잘게 잘라서 밥 위에 얹었어요

자세히 보면 돈까스 아래로 밥이 있습니다 :)

 

느끼할까봐 무말랭이를 곁들이고

후식으로 배를 깍아왔어요

 

 

 

닭가슴살구이

가지조림

샐러드

아욱된장국이에요

봄에 아욱국을 참 많이 해먹은듯 해요

할줄 몰랐었는데 아욱을 팔길래 사와서 만들어봤더니 생각보다 너무 쉽고 맛있더라구요 ^^

 

 

 

아욱된장국

순살삼치구이

가지조림

 

어린이용 순살삼치도 자주 사먹곤 했어요

생선을 먹어야 한다는데 가시 때문에 잘 안먹었었어요

근데 요즘은 이렇게 순살삼치가 나오더라구요

가끔 가시가 있긴 하지만 거의 없어요

걱정없이 마음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생선이 생겨서 기쁩니다

 

가지조림도 인터넷 보고 대충 만들었는데 보기엔 시컴하기만 해도 아주 맛있었어요 :)

 

 

 

길거리 토스트가 먹고싶어져서 만들어봤어요

생각보다 엄청 쉽습니다

식빵은 대충 구워서 집에 있는 마요네즈랑 시럽 한쪽씩 발라줬구요

양배추채에 계란 풀어서 부침개 부치듯 하나 부쳐 빵 사이에 넣고 케챱, 허니머스터드 살살 뿌리면 캬아! 끝!

 

쉽게 만들고 맛있어서 좋아하는 토스트에요 

 

 

 

유튜브에 올라갔었던 식사에요 ㅎㅎ

자세히 보면 밥 한숟가락이랑 돈까스 한조각이 사라져있답니다

 

입안에 넣어놓고 찍었어요 ㅎㅎ

 

돈까스는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한거고

엄마표 무말랭이를 곁들였어요

아욱된장국은 그무렵 한참 자주 해먹던.. 

제가 만든거에요!! >_<

 

요즘은 잘 안챙겨먹고 있어서 스스로 경각심을 가지고자 업로드 해봅니다

다들 건강하게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취미활동 > 건강한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난 밥상들  (3) 2020.11.25
지난 밥상들  (3) 2020.11.22
지난 밥상 시리즈  (4) 2020.07.22
수육 만들어 먹기  (5) 2020.07.20
끝..나지 않는 김..밥..  (5) 2020.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