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게임방송을 하다보니 스탠드 마이크에 대한 욕심이 항상 있었어요~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마이크를 껐다 켰다 할수 있는 기능이 부러웠거든요 ㅎㅎ

갑자기 전화가 온다던가 하면 컴퓨터 설정으로 제어하는게 아니라 그냥 버튼 누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또 다나와를 기웃기웃

 

http://prod.danawa.com/list/?defSite=PC&cate_c1=863&cate_c2=891&cate_c3=1052

 

멀티미디어에서 마이크로 순위 검색을 몇번 했는데

1위 제품은 들고 쓴느 마이크..

 

2위 부터는 순위가 자주 바뀌곤 했었는데

네이버 검색 & 지인 추천 등으로도 항상 CM5010 pro 를 추천 받았었다는.. ㅎㅎ

 

 

이거보다 낮은건 건전지로만 전원충전이 되는데 5010은 아답터가 있어서 전원 걱정 없이 쭉 쓸수 있다고 하더군요.

 

 

 

고민만 하면서 몇달이 지나고

어느날 헤드셋이 고장나버리는 바람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텐드 마이크 CM-5010pro

 

 

 

 

 

주문하고 몇일만에 바로 배송이..!!!

답답하던 차에 잘 되었다며 바로 설치를 시작해봤습니다.

 

약 10분정도?

쉬워요

 

 

 

 

상자를 여니 바로 보이던 모습이에요.

 

 

 

 

구성품은 별다를게 없고

오른쪽 위에 동그란게 윈드스크린입니다. ㅎㅎ

이야기 하는 도중에 나오는 바람소리를 막아주는 역할인듯 해요

 

 

 

 

케이블과 본체, 스탠드받침대, 아답터, 윈드스크린 등등이 있네요.

 

 

 

 

설치랄게 별다른게 없고

그냥 마이크대에 마이크 본체를 연결만 해주면 되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홈에 잘 맞게 끼우라고 써있네요

 

 

 

 

마이크 본체에는 홈부분이 잘 보이지만

 

 

 

 

받침대에는 잘 안보여요 ㄷㄷ

자세히 봐야 보이더라구요

눈이 침침해진건가??^^;;

 

정면으로 보이는 곳에 조금 튀어나온 부분이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홈찾기가 좀 힘들었을뿐

케이블 연결하고 보니 그럴싸합니다.

 

 

 

 

멋져멋져

이제 여기서 게임방송 즐겁게 할수 있을거 같아요 >_<

 

 

하지만!!

단점도 있긴 하더라구요 ㅠ

 

 

스피커를 사용하다보니 내 소리가 울릴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고..

소리를 잘 내기 위해서 마이크 쪽에 다가가서 게임을 하게되다보니 거북이목이 되려고 해요 ㅠ 하핫

 

 

 

 

 

그래도 전원 온오프 버튼으로 마이크를 껐다 켰다 할수 있는 기능은 정말 최고입니다 >_<

너무 편해요~

 

 

 

 

소리도 맑고 잡음 없이 선명하게 잘 나옴.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