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브리츠에서 스피커가 새로 나와서 체험단을 신청해봤어요~

운 좋게도 당첨 되었답니다.

 

 

 

꼭 당첨되길 바랬던 스피커에요 ^^

지금 가장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처음 배송 왔을때 사진이에요

 

 

 

 

 

 

 

 

 

포장상태가 깔끔합니다

매뉴얼이 있고 상담센터 전화번호가 있지만, 저는 매뉴얼은 잘 읽지 않아요 ㅎㅎ

지금도 서랍속에 봉인되어있어요

 

 

 

 

 

 

 

 

스트료폼 밑으로 봉지에 또 안전하게 포장되있습니다.

 

 

 

 

 

 

 

 

꺼내보니 생각보다 아담하네요

 

 

 

 

 

 

 

 

원목 무늬가 예쁩니다.

아담해서 책상위에서 자리차지도 적게 할듯 합니다.

 

 

 

 

 

 

 

바로 설치해보았어요

 

 

 

 

 

 

 

 

사이즈도 모양도 무난한 편입니다

가격이 2만원 초반대인걸 생각해보면 가성비가 좋은편인것 같아요

 

 

 

 

 

 

 

 

메인 스피커이구요

볼륭조절, 마이크입력단자, 스피커 출력단자가 따로 붙어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헤드셋을 써야할때 본체 뒤까지 손대지 않아도 되요

책상 위에서 간편하게 헤드셋을 꽂아서 쓸 수 있습니다.

 

 

 

요즘 아프리카에 심즈4 방송하는데 재미가 붙었어요

심즈4 플레이를 혼자만 할때보다 훨씬 더 재밌네요

 

 

 

마이크도 넣어야 해서 그 전에 항상 본체 뒤에 헤드셋을 꽂았다 뺏다 하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이젠 그러지 않아도 된답니다 :)

 

 

 

 

 

몇번 방송 되돌려 들어보니 녹음 상태도 너무 좋아요

음질은 말할것도 없이 무난하고 괜찮습니다~

 

 

 

 

 

 

 

 

 

 

이 사용기는 브리츠인터내셔널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