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언제부터인가 이어폰은 모두 커널형이라고 귓구멍안에 쏙 들어가는 형태로 나오고 있습니다.

 

 

다들 편해하고 좋아해서 많아지는거겠지만

제 귀에는 맞지가 않는것 같아요.

 

 

 

귀가 아프기도 한데 그것보다 큰 문제가 시간이 지나면 흘러내리는, 빠지는 문제가 있더라구요.

귓구멍이 좁아서 그런거 같아요. ㅠ

 

 

 

그래서 힘들게 찾아낸 오픈형 이어폰입니다.

 

 

짜잔~~~

 

 

 

 

 

 

 

아이리버 제품이구요.

음질도 깨끗해요~

 

 

 

후훗

블랙 / 화이트 / 그레이 / 레드 / 핫핑크 / 핑크 / 스카이블루 / 오렌지 8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핑크

핑크와 핫핑크

핑크가 진리죠 후후

 

 

 

 

 

 

 

지식검색으로 가장 싸게 판매하는 곳에서 주문했어요.

오픈마켓에서 주문해서 혹시 짝퉁이 올까봐 걱정했지요.

원래 가격이 19000원대인듯 한데 하나에 7000원에 샀거든요

너무 싸쟈나~~~~ >_<

 

 

 

 

 

 

 

포장을 뜯으니 하얀색 덮개도 들어있네요

 

 

 

 

 

 

오픈형. 맘에듭니다.

 

 

 

 

 

이렇게보니 연핑크도 참 예쁘네요 :)

 

 

 

회색이나 검정색도 추가구매해야겠어요~

대만족입니다.

 

 

 

귀에서 빠지지도 않고 흘러내리지도 않고

어색하지도 않아요 ㅎㅎ

 

 

 

줄도 칼국수줄이라서 엉키지 않구요.

추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