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LORD 카페 예쁜 카페 ^_^

Date : 2015. 5. 1. 22:08 Category : 맛집

 

나주 혁신도시 안에 카페가 꽤 많이 생겼어요

처음 왔을때 커피 마실곳이 마땅치 않아서 롯데리아로 갔었는데 엄청난 발전을 한듯 합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유난히 예쁘고 널찍한 카페를 발견했어요~

lord 카페라는 좀 독특한 이름의 카페에요

 

 

 

 

중흥메가티움 맞은편에 빛가람마트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화원이라는 중화요리 전문점과 입구를 같이 써요~

 

 

 

 

이 건물은 건물 뒤쪽으로 지상층에도 주차시설이 되어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왔더니 건물이 ㅁ 자 모양인지 안쪽에 공간이 있네요

사진상에서 왼쪽편이 주차시설입니다

 

 

 

 

오른쪽에 로드카페 입구가 있어요

사진 왼쪽에 보이는 나무문은 중화요리전문점 이화원입니다. ㅎㅎ

 

 

 

 

가게로 들어와서 가장 눈에 띄는건 피아노였어요

신기..

누가 연주도 해주면 좋겠네요 +_ +

 

 

 

 

가게가 넓고 탁 트인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병음료도 있고 생과일 주스용 과일들도 좀 보이고 케이크랑 빵도 있어요.

이것저것 찍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메뉴판을 안찍어왔더라구요.

 

커피 가격은 일반 카페랑 비슷했었습니다

라떼가 4800원정도였던것 같아요

 

 

 

 

의자가 푹신해보여서 찍어봤어요 ㅎㅎ

 

 

 

 

이 자리는 딱딱해보이긴 하지만  테이블이 큼직해서 보드게임 같은거 하기에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근데 과연 하게 해줄지 모르겠네요

소심해서 여쭤보진 못했어요^^;

 

 

 

 

가장 맘에 들었던 의자입니다.

집만 넓으면 사고싶은 그네의자 ㅎㅎ

근데 생각보다 아주 편안하진 않더라구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양이 늠 적어요~ ㅎㅎ

커피맛도 괜찮고 가게도 맘에들고~

양만 좀 넉넉하면 최고일듯 합니다.^^

 

 

자주 가게될것 같아요

저녁때는 주류도 판매하는듯 하던데 나중에 가보게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