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요즘 매운게 땡기네요

얼마전에 쭈꾸미를 먹었는데

이번엔 매운 갈비찜에 도전해봤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맵소 갈비찜, 갈비스튜, 치즈갈비 3종류가 있는데

갈비찜이 제일 잘 나간다고 하길래 일단 기본 메뉴인 갈비찜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매운 단계 조절판인데요 ㅋ

왠지 좀 재밌어서 찍어봤어요

입에서 습~!습~! 소리가 난다는 2단계가 가장 많이 먹는 단계라고 하길래

덜매울까봐 걱정하며 2단계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큰 오산. 엄청 매워요)

 

 

 

 

기본으로 세팅되는 것들이에요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계란을 매운 갈비찜에 넣어먹지 않고 나오자마자 까서 먹어버렸습니다. 학.

넣어먹으면 더 맛있겠죠?

그래서인가 추가 메뉴로 메뉴판에 있어요

삶은달걀 3개 1000원

 

 

 

 

과일 통조림인듯한 기본찬 중 하나에요

아니 뭐 이런걸 다 - 이런느낌이었지만 가장먼저 싹쓸이 된 그릇 ㅋ

 

 

 

 

한참을 기다려서 얻게된 갈!비!찜!

매!운!갈!비!찜!

 

으하

비쥬얼이................. 장난 아니에요

 

빨리 먹고싶어서 근질근질

 

 

 

 

매울가봐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계란찜 비쥬얼도 굉장합니다. ㅎㅎ

얼른 마구 퍼먹고싶은;

 

 

 

 

숟가락을 들고 공격태세를 취하자마자 한 귀퉁이에 보인 문구;

SNS 이벤트로 페북에 사진을 찍어올리고 좋아요를 누르면 계란찜이 공짜네요 ㅎㅎ;;

 

 

 

 

빨리 끓길 바라며 한장 더

 

 

 

 

저는 당면을 참 좋아하는데

당면도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

끓어오르는 듯 한 기색이 보이자마자 접시에 덜어서 폭풍흡입

 

떡도 고기도 듬뿍 있어요

 

 

 

 

맛있긴 한데

너무너무 매워서 주먹밥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원래는 볶음밥을 먹고 싶어서 일부러 주먹밥 주문 하지 않았었는데요

도저히 못견디겠더라구요 ㅋㅋㅋ

2단계가 이런데;

3단계 시켰으면 큰일났을뻔했어요

 

 

 

 

맵다 매워

얼른 주먹밥을 만들어봅시다

 

 

 

동글동글 주먹밥 5개 완성!!

주먹밥하고 같이 먹으니까 매운게 덜해져서 먹기도 더 편안해지고 더더더더 맛있어졌어요

신기

 

 

배불러서 결국 볶음밥은 못해먹었지만요

주먹밥하고 같이 한번 잡솨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