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매운게 땡기는날..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전 쭈꾸미!!

 

매운맛은 쭈꾸미!!

이름도 맛있는 쭈꾸미!!

 

광주에도 맛있는 쭈꾸미 집이 있다고 하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따라나섭니다=3 ㄱㄱㄱ

 

 

 

 

신쭈꾸미 상무본점!! 두둥..

이름에 신 << 신라면 할때 그 신이네요.. 매울 신인가봐요

 

늦지 않은 시간임에도 한눈에 봐도 자리가 꽉 찼어요~

 

혹시나 들어가봤더니 역시나 자리가 없다더군요 흑흑

다행히 근방에 별관이 있어요!!! 대박 ㅎㅎ

 

 

 

 

모퉁이를 돌아 나오면 신쭈꾸미 별관이 뙇!!!

별관도 사람이 많습니다;;

운좋게도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는데 저희랑 같이 들어간 다른 일행들은 웨이팅에 걸려버렸어요

 

 

 

 

두근두근

맛있게 매운 쭈꾸미 전문점 이라네요..ㅎㅎ

매운음식점 어떤곳은 격하게 고통스럽게 맵기만 한 곳이 종종 있는데

신쭈꾸미는 확실히 아프게 매운게 아니라 맛있게 맵더군요 :)

 

 

가격대는 만원으로 그리 싸진 않아요~

 

 

 

 

호오?

찍어먹는 퐁듀치즈?

볶음밥에 치즈추가는 익숙하지만 쭈꾸미에 퐁듀치즈라니

이름만으로도 설레네요

 

 

 

 

앉자마자 주문 ㄱㄱ

사진은 신쭈꾸미 2인분이에요

 

 

 

 

이것은 쭈꾸미삼겹살 4인분 ㅎㅎ

단체로 갔던거라 양이 많죠?

그래서 너무 좋았.. ㅎㅎ

 

 

 

 

같이 깔리는 기본찬들인데요

미역은 손도 안대서 맛을 잘 모르겠고 쌈무가 참 맛있더군요

쭈꾸미와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라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요 계란

구운계란입니다

 

쭈꾸미 익는동안 맛나게 까먹으라고 주신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쭈꾸미에 넣어먹는거였어요 ㅎㅎ

매운 비빔냉면을 먹기전에 삶은 계란으로 위벽을 보호하듯

쭈꾸미 먹기전에 계란으로 보호해주란 의미일까요?

 

 

 

 

몇개는 까서 먹고 몇개는 쭈꾸미와 함께 넣어줬어요~

양념과 오래오래 버무려지라고 다소 급하게 넣었군요 ㅎㅎ

국물이 생기기도 전에 넣었네그려요

 

 

 

 

 쭈꾸미가 익는동안 시원한 콩나물국으로 입맛을 다셔요 

 

 

 

 

특별할것 없이 살얼음이 곁들여진 냉콩나물국인데 맛이 참 좋더라구요

맵고 뜨거운 쭈꾸미를 먹다 한번씩 국물을 떠먹으면 속이 참 시원하고 좋습니다

 

 

 

 

콘치즈!!!!!!!!!!!!!!!!

콘치즈 참 좋아하는데 구운계란과 콩나물국으로 배가 차서 많이 먹진 못했어요

왜케 맛난게 많은거지!!!!!

배가고파서였을까요!??@?# 

 

 

 

 

아.. 아..

현기증 납니다;;

빨리 먹고싶어 호로로로로로로로록

호로로로로로로록

왼편에 구운계란 보이시나요? 왼편 위족으로 쪼개진 구운계란도 있어요

보이실지 모르겠다는

 

쭈꾸미가 익는동안 수많은 계란이 희생되었습니다

너무 마시쪄

 

 

 

 

쭈꾸미가 다 익고 난 뒤에도 많은 구운계란이 희생되었구요..

쭈꾸미와 삼겹살과 콩나물.............

맛있다 맛있다

아프게 맵지 않고 맛있게 매운맛이 이런거군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 퐁듀를 시키셨어요

고체연료로 약탕기같이 생긴 그릇을 데우면 안에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녹아서~~~ 쭈욱쭈욱~~~

 

 

 

 

쭈꾸미와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엄........청..............좋쟈나!!!!!!!!!!!!!!!!!!!!!!!!!!!!!!

정말 맛있어요!!!!!

쭈꾸미 드시러 가셨다면 매운걸 좋아하셔도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쭈꾸미만 포장해서 집에서 모짜렐라치즈랑 같이 먹어도 술안주로 최고일것 같아요

 

 

 

 

퐁듀를 먹다보니 쭈꾸미가 부족해서 쭈삼 2인분 추가했습니다!!

운명처럼 함께하는 구운계란도 투하

 

 

 

 

콩나물도 함께해요

슬슬 배가 터질듯이 불러오고

퐁듀 그릇까지 박박 긁어먹고

퐁듀가 부족해져서 퐁듀도 추가했어요. ㅋㅋ

푸드파이터

 

 

 

 

터질듯한 배를 잡고도 볶음밥은 먹어줘야죠

쭈꾸미 먹고 볶음밥 안먹으면 불법

 

 

 

 

날치알이 가득들어있어요

퐁듀가 남아서 볶음밥엔 치즈를 따로 추가하지 않고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먹었어요

 

 

 

 

옆에서는 밥과 김을 1:1 비율로 섞은듯한 비쥬얼로 만들어드시네요 ㅋㅋ

엄훠..

근데 맛나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저도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_<

 

 

 

맛있게 매운 쭈꾸미를 원하신다면 신쭈꾸미!! 에서 쭈삼한번 잡솨봐용 ^_^

퐁듀는 필수

볶음밥은 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