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중국음식점 자금성

Date : 2015. 4. 6. 01:00 Category : 맛집
 

 

 

나주혁신도시에 중화요리 자금성입니다.

 

 

점심때 짜장짬뽕과 탕수육을 먹으러 갔었어요

 

 

 

 

 

 

 

 

나주혁신도시는 아직 여기저기 공사중이라 한전 건물이 한눈에 보이네요

배를 형상화 한 모양이라고 합니다.

얘기를 듣고보니 돛단배처럼 보이네요.

 

 

 

 

주문을 하고 기본찬을 세팅했어요

별다를게 없는 기본이네요 ㅎㅎ

 

 

 

 

점심시간에 많이 붐비더군요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려서 겨우 받은 탕수육이에요

 

너무 배고파서 잠시 정줄놓고 마구 먹었습니다; ㅎㅎ

정신차려보이 이렇게 폭탄맞은듯..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 할거같아 뒤늦게 찍었어요~ ㅎㅎ

 

탕수육 튀긴지 얼마 안되는지 따뜻하고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저는 원래 찍먹파라 소스가 덜묻은거 잘 골라먹었어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삼선짜장 :)

전 워낙 간짜장을 좋아해서요

 

어찌된건지 이동네는 간짜장이 메뉴에 잘 없네요 ㅎㅎ

어차피 삼선짜장도 비슷하니 삼선짜장으로 시켰습니다.

 

 

 

 

훅 다 부어줬어요

윤기가 챠르르..

 

 

 

 

대충 비벼봐도 소스가 매우 넉넉한 편인게 보이네요

맛도 너무 좋아서 맘에 들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정신없어보여서 면을 자르고 싶었지만 가위달란 말을 못했어요..

단무지 리필도 한참을 기다려서야 겨우 받았습니다. ㅎㅎ

 

방문하실때는 좀 일찍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평일 점심때 여유로운 식사는 조금 어려울듯 합니다.

 

 

 

 

이건 사천탕면이에요

하얀 국물이지만 매콤합니다.

해산물도 잔뜩 들어가있구요

 

담번엔 꼭 사천탕면을 먹어봐야겠어요!!!

(하지만 이래놓고 또 삼선짜장을 먹겠지요 ㅋ)

 

 

 

 

 이건 삼선짬뽕입니다.

개인적으로 3개 모두 맛있긴 했지만

삼선짜장 > 사천탕면 > 짬뽕 순인것 같아요

 

짬뽕은 비쥬얼 상으로 이화원에 밀리네요.. ㅎㅎ

짜장은 자금성이 더 나은것 같구요~

 

두곳 다 음식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후식으로 배와 맛탕같은게 나왔어요

배는 후다닥 먹어버리고 맛탕같은 맛탕아닌 이게 신기해서 찍어봤네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