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목포 평화광장 - 해촌 바지락비빔밥 + _+

Date : 2015. 4. 7. 00:34 Category : 맛집

바지락비빔밥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전 이번에 처음들어보고 처음 먹어봤습니다. ㅎㅎ

 

목포 평화광장쪽에 위치한 해촌이라고 하는 식당이에요

평화광장에서 음악분수도 구경하고 해촌에서 바지락 비빔밥도 먹고왔어요 :)

꺄 >_<

 

 

 

 

맛집이라 그런가 사람이 가득하고 테이블 회전속도가 빠르더군요.

주문즉시 음식을 또 빠르게 조리해서 주세요.

 

자리에 앉고 얼마 되지 않아 기본찬이 세팅되었습니다.

 

역시 전라도야!!!!!!!!

기본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요 ;ㅁ;

전 이거만으로도 밥 다 먹을수 있는데;;

메인을 못먹게되는 사태를 일으키지 않고자 애써 외면하며 덜 먹었어요 ㅋㅋ

 

심지어 흔하디 흔한 멸치조림조차도 꿀맛. 엄맛.

 

 

 

 

부침개도 매우 바삭해요

무슨 전인지는 모르겠는데 보기엔 평범해보이지만 특별한 맛입니다.

 

 

 

 

그리고 이거!!

세발나물이라고 하는 나물인데요

바닷가에서만 나오는거래요 ㅎㅎ

 

이게 몸에도 참 좋다고 하고 맛도 괜찮아요

다른 반찬은 꾹 참고 세발나물 만은 열심히 먹어줬어요 ㅎㅎ

 

 

 

 

잠시후에 오늘의 주인공 바지락비빔밥이 나왔습니다.

큰 대접에 바지락 양념이 나오고 공기밥이 따로 나와요

 

 

 

 

대충찍고선 밥투하!!!!

열심히 비비고 마구 먹느라 비빈 후 사진이 없네요..

무지 맛있어요!!!!!!!!!!!!!!!

 

낙지 비빔밥 먹을까 바지락비빔밥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랑 저랑 둘다 바지락비빔밥으로 골랐는데

밥알한톨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ㅎㅎ

 

다음번에는 낙지비빔밥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바지락비빔밥을 보니 낙지비빔밥도 분명히 맛이 좋을거라고..ㅋ

 

 

 

 

이건 바지락 삶은 물로 시원한 국물을 만든것 같아요

깊고 진한맛입니다. +_ +

 

 

조개를 즐기지 않는 편인데도 참 맛있었어요

낙지비빔밥은 원래도 좋아하니까 더 맛있겠죠?

 

얼른 또 가고싶네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