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잭아저씨 보쌈&족발

Date : 2015. 4. 2. 23:54 Category : 맛집
야식 어떤거 좋아하세요??

전 뭐니뭐니해도 야식의 넘버원은 족발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저녁으로 먹어도 맛나고

술안주로 먹어도 맛나고

야식으로 먹어도 맛나는

완벽한 음식!!!!!!!!!!!!!!!!!!!!!!!!!!!!!!!!

족발!!!!!!!!!!!!!!!!!!!!!!!!!!!!!!!!!!!!!!!!!!!!!!!!!!!!!!!!!!

 

 

 

 

어느날 퇴근길에 엘레베이터 안에서 득템한 족발집 전단이에요 +_ +

어떤걸 먹어볼까?? 두근두근

 

무지막지 고민하다가 불족발+마늘족발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중자가 3만원이고 대자가 3만5천원이길래 전화해서 무슨 차이냐고 여쭤봤더니

양 차이는 없고 중자는 뒷발이고 대자는 앞발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양이 많을까봐) 중자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전단지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주먹밥도 있어요 (3000원)

그리고 쟁반국수가 서비스래요 +_ +

 

욕심에 주먹밥도 시켰어요 ㅋㅋ

 

 

 

짠!!!

좀 기다리니 배달이 왔는데

특이하게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오네요 +_ +

족발집 포장이 참 간지나요 히히

 

 

 

 

모든 메뉴를 펼쳐봤어요

밥상이 매우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ㅎㅎ

그리고;;

젓가락이 7개나 왔어요 ㄷㄷ

사진엔 없지만 나무젓가락 싸구려 아니고 동글동글한 고급형이더군요..

나무젓가락 줘도 안쓰는데 저것들은 고이 간직하고 있어요 ㅋ

과자 먹을때 애용중입니다 ^_^

 

 

 

 

센스있으시네요!!

족발을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손이 가게 되어있는데

손에 양념 묻히지 말라고 비닐장갑도 들어있어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묻었을 경우에 필요한

물티슈도 들어있어요..

이런족발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주먹밥이에요

3000원

적당히 간이 잘 되어있고 불족발이 좀 매워서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무조건 서비스로 따라온다는 쟁반국수

제 입에는 양념이 조금 달았어요~

맵고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담번에 주문할땐 간 쎄게 해달라고 부탁드려봐야겠어요 ㅎㅎ

 

 

 

 

1시방향 묵은김치 씻은거? 맛있음 >_< 양이 더 많았으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추가금액 받더라도 구매의사 있어요

그 아래로 쌍추와 몇가지 야채들로 무쳐져있는 야채무침 무난하구요

생마늘 그리고 그 위에 초장, 쌈장 ㅎㅎ

단촐합니다.

김치와 야채가 풀이 죽어서 그런지 왜소해보여요 ㅎㅎ

 

 

 

 

김치에요~

김치도 맛있긴 했는데

양에 비해 통이 좀 커보이네요~ ㅎㅎ

그래서 뭔가 덜 들어있는 느낌이랄까?

꽉 채워주지 않은거 같은 느낌..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

 

 

 

 

족ㅋ발ㅋ 님이십니다!!!!!!!!!!!!!!!!!!!!!!!!!!!!!!!!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왼쪽이 마늘족발 오른쪽이 불족발이에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맵고짠 음식을 좋아하시 때문에 불족발이 입에 딱! 맞았어요 >_<

마시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족발은 일반 족발 위에 마늘 양념 올린듯한 맛이고

느끼한맛 없이 막들어가네요

 

다음 주문에도 다른거 도전하지 않고 이대로 마늘족발과 불족발을 시킬 생각입니다. + _+

 

 

 

 

크게 한번 보실까요??

 

살코기가 많고 마늘양념이 말그대로 듬~~~~~~~~뿍 묻혀진 마늘족발 +_ +

 

 

 

 

숯불향이 그득그득 입안가득 혀끝까지 맛있는 불족발 + _+

사진보니 또 침샘이 마구 분비하고 있네요

 

 

다음엔 그냥 불족발로만 시켜볼까??

그러면 너무 맵겠죠?? ㅎㅎ

암튼 또 먹고싶어지는 밤이네요

 

 

주말에 만나요 잭아저씨 +_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