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광주 - 금성칡냉면 상무점

Date : 2015. 3. 29. 15:25 Category : 맛집
 

 

 

날씨가 따뜻해지니 급 냉면이 땡겨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어요 :)

 

그중에 가게 이름에 냉면이 들어간 금천 칡냉면집으로 고고싱=3

 

 

 

 

배가 너무 고파서 모든 메뉴가 다 먹고 싶었네요

정신차리고

물냉면 곱배기와 비빔냉면 그리고 왕손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_ +

 

 

 

 

손만두가 먼저 나옴

사실 만두가 6천원이길래 3천원어치만 안파시냐고 여쭤봤더니

6천원에 5개고 한개에는 1500원이라고 하셔서 그냥 한판 달랬어요 ㅎㅎ

좀 적게 먹을까 했었지만.. 어차피 있으면 다 잘 먹을거니까..

 

손만두답게 피가 두꺼워요

 

 

 

 

속을 갈랐더니 야채랑 두부랑 고기가 잘 익어있네요

밍밍해보이지만 맛납니다 :)

 

 

 

 

주문했던 물냉면 곱배기와

 

 

 

 

비빔냉면 >_<

 

 

 

 

그리고 사랑하는 무김치

 

 

 

 

물냉면을 조금 얻어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비빔냉면을 더 좋아하는데

금성냉면은 물냉면이 더 맛있더라구요.

어쩌면 남에꺼라 더 맛있었을수도 있지만 ㅋㅋ

 

 

 

 

비냉입니다!!

양념이 만족스러울만큼 빨갛진 않지만 너무 빈속이었어서 차라리 이게 더 좋았던것 같아요

 

 

 

 

숟가락에 냉면이랑 무김치랑 오이를 얹어서 '아~~~~~~~~~~~~~^0^'

너무 맛있음!!

 

 

 

 

다음번에 또 가려고 명함을 챙겨왔네요 ㅎㅎ

상무 이마트 옆에 있어요

 

 

 

근데 의외로 많은 메뉴를 파는군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