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빛가람 혁신도시에 부대찌개집이 2개가 있어요

하나는 놀부부대찌개

하나는 원할머니보쌈집에서 같이 파는 박가네 부대찌개

 

 

박가네 부대찌개에서 오픈기념으로 라면사리가 무제한 제공이길래 방문해보았습니다 >_<

 

 

 

 

위치는 빛가람동 주민센터에서 전파진흥원쪽으로 가는길에 있는 파리바게뜨 2층이에요~

 

 

 

 

수제햄이 맛있는 박가부대찌개

박가네가 아니었네요 - 0-

 

 

 

 

기본찬은 조금 나와요

남는 반찬은 모두 버려야 하는 원칙에 충실하기 때문에 조금씩 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반찬 추가는 신속하게 해주시니까 이게 더 나은거 같아요

 

깍두기 맛있음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_^

 

 

 

 

근래에 보기힘든 윤기가 챠르르르르르르르르 한 밥입니다. +_ +

밥맛이 찌개맛을 더 살려주더군요~

 

 

 

 

새로 오픈한 가게라 불판이 새삥이

깨끗해서 기분 좋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BEST 마크가 붙어있는 수제햄 부대찌개입니다. ㅎㅎ

1인분에 8500원이에요~

 

기본 부대찌개는 7000원인데 수제햄이 맛있는 부대찌개 집이라니까 수제햄이 들어있는걸 먹어봐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ㅎㅎ

저 동그란 햄이 수제햄인것 같았습니다.

여쭤보진 않음;

 

 

 

 

빨리 익기를 기원하며 휘휘 저어줬어요 ㅋ

 

 

 

 

부대찌개가 끓고 라면을 투하합니다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를 넣어야 국물이 완벽해지는것 같아요 ㅋㅋ

이런 라면사리가 공짜라니 >_<

 

옆 테이블들은 라면사리를 많이 드시더군요~

전 햄 건져먹느라 배불러서 라면은 거의 못먹었어요 ㅎㅎ

 

 

 

 

아래는 메뉴판을 한장한장 찍어봤습니다

불빛이 제 뒤에 있었어서 모두 제 그림자가 함께하고 있네요 >_<;

민망

그래도 메뉴판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같이 올려봐요~

 

 

 

 

원할머니 보쌈도 같이 있어요

반반보쌈 먹고싶네요

 

 

 

 

족발도 있닥!!

족발사랑 나라사랑 김나사랑

 

 

 

 

왜 갑자기 우삼겹철판 메뉴가 있는지 아리송

너무 다양한 메뉴가 있는거 같은데요

 

 

 

 

점심메뉴로 보쌈정식이 8천원이네요

저거 먹으러 또 가줘야겠어요

오리보쌈정식도 있고..

제가 또 오리도 좋아해서 ㅎㅎ

 

오른쪽 하단에 어린이 메뉴로 새우볶음밥이 있네요 ^^

그리고 전라도 분들은 부꾸미가 뭔지 모르시더라구요

넘 신기했어요 ㅎㅎ

중부지방쪽음식인가봐요~

강원도껀가?

 

 

 

맨 뒷장은 추가메뉴랑 주류 음료수 등등이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