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경북 영주 - 영주축협한우프라자

Date : 2015. 5. 4. 00:16 Category : 맛집

 한우가 맛있는 영주!

축협에서 운영하는 한우프라자가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소고기 치고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사이트도 있고 쇼핑몰도 있어요

 

http://www.yjbeef.co.kr/mall/List.php?cat_Code=19

 

 

 

 

기본반찬 세팅

하지만 고기를 먹어야 하니 별로 먹지 않았지요 ㅎㅎ

 

 

 

 

주문한 고기 등장

 

 

 

 

고기 먹을때 빼먹을 수 없는 양파절임

 

 

 

 

갈비살인가봐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어떤 고기였는지 못보고 굽기에 전력을 다했습니다!!

 

 

 

 

소고기는 덜 익혀 먹어도 된다고 해서 이상태에서 보통 먹곤 하지만

동행하신분이 바짝 익히길 원하셔서 바짝 바짝 익혀드렸지요 ㅎㅎ

 

 

 

 

갈비살을 다 먹고 등심을 주문했어요.

 

 

 

 

고기가 상당히 부드럽고 고소해요.

전 개인적으로 등심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영주시내는 아니고 풍기에 있습니다.

풍기 시내에서도 좀 떨어져있는듯 해요~

 

 

고소한 한우가 땡기실때, 부석사나 소수서원 등등 영주를 방문하시게 되면 꼭 한번 잡솨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