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전남 나주 -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Date : 2015. 5. 4. 01:02 Category : 맛집

 

요거프레소의 메리딸기라는 메뉴 아세요?

맛있다고 유명하던데 전 처음들어봐서 생소하더라구요.

나주 버스터미널 맡은편에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매장은 작은편입니다.

버스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고 찾기는 쉬워요

 

 

 

 

봄시즌메뉴로 딸기 관련된 메뉴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ㅎㅎ

 

순수딸기우유라는것도 먹어보고 싶은데 나주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것 같아요.

 

 

 

 

우유를 좋아해서 이 사진에서도 젤 구석에 작게 보이는 순수딸기우유만 눈에 띕니다;

 

 

 

 

진짜리얼메리베리 시리즈들..

제가 먹은건 메리딸기인데

블루베리도 맛있어보여요

다음번 방문때는 블루베리로 먹어봐야지 +_ +

 

 

 

 

주문한 메리딸기입니다.

 

 

 

 

뚜껑이 답답해보여서 열었더니

맨 위에 올려진 딸기가 뚜껑에 눌려서 안스러워보이네요 ㅎㅎ

 

 

 

 

색이 너무 이뻐요

아래쪽으로 얼음과 함께 갈아놓은게 있고 그 위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그리고 생딸기가 있네요.

생딸기로 만들었는지 맛있습니다.

 

 

 

 

여기 사진에 맨 앞에 있는 메리딸기에요

딸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ㅎㅎ

가격은 6000원

딸기요거트스무디도 맛있어보입니다.

으.. 다음번에 블루베리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딸기요거트스무디를 먹어야 하나 고민이에요;

 

 

 

 

메뉴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어왔는데

폰카라 뭐가 잘 보이지는 않네요;

 

 

 

 

담에가서 다시 찍어와야 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