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광주분들에게 유생촌이라는 돈까스 가게를 추천받아서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광천터미널쪽에도 지점이 있다기에 가보니 아무리 찾아봐도 유생촌이 없더라는;;

 

알고보니 아이엘리시아라는 이름으로 바뀌어있었는데

광주분 말로는 내부나 메뉴가 예전 유생촌이랑 똑같다고 하네요.

 

 

이래도 되는건가?;;

 

 

 

 

가격은 중학생이상 모두 같은 가격으로 받고 있고

평일 12500원

주말엔 14500원이에요

매우 저렴합니다.

 

 

 

 

치킨까스

 

 

 

 

돈까스

 

 

 

 

생선까스

 

 

 

 

오징어튀김+상추

상추튀김은 대전쪽에서 유명했었는데 여기서 보니 또 반갑네요

이름만 듣고는 상추를 튀긴건지 알았었는데

튀김을 상추에 싸먹어서 상추튀김이에요 ㅎㅎ

 

 

 

 

샐러드바

 

 

 

 

쫄면은 좋아하니까 특별히 단독샷

 

 

 

 

첫번째 접시에 호기롭게 치킨까스와 돈까스 오징어튀김2개와 삼겹살2개 희한하게 생긴 동그란 튀김과 브로콜리를 담아왔어요

음료는 안좋아하는 편이라 생수를 가져왔습니다.

 

 

 

 

음식이 깔끔하네요

 

 

 

 

돈까스와 치킨까스를 잘랐더니 고급지죠? ㅋㅋ

금방 튀긴건지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떡갈비 튀김인가 싶음

 

 

 

 

쪼갰더니 이런 모양이었거든요

돈까스 전문점이라고 튀긴 음식들만 잔뜩 담아왔더니 속이 느끼하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생수만 마셨더니;

 

 

 

 

탄산이 느므 땡겨서 못참고 환타 파인애플 ㅋㅋㅋㅋ

 

 

 

 

사랑하는 쫄면과 샐러드, 오징어튀김, 떠먹는 피자, 삼겹살, 고추장아찌

첫번째 접시에서 먹은 돈까스와 치킨까스 때문에 배가 금방 차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음식을 많이 못먹었어요 ㅠ 슬픔

 

고추장아찌는 맵습니다. 조심하세요!

떠먹는피자는 이상해요;;

전날 팔다남은 감자를 쓴건지..

감자는 냄새가 살짝나고;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먹지도 않아용;

 

 

 

 

그리고 조금 아쉬운 주차권입니다.

식사를 30분만에 할수있을리가 없는데 주차권은 30분짜리에요

유스퀘어 옆에 전용 주차타워에 주차했는데

그 주차장은 30분에 800원의 주차요금을 받고있어요.

 

상점 전용 주차장이구요.

적어도 한시간 정도 주차권은 줘야하지 않나 싶네요 ㅎㅎ

이건 주차장소 "제공"이 아니라 "지원" 수준인듯 합니다.

 

음식이 저렴한 편이라 그런가보다 하는데 다른 가게들은 주차권 어떤식으로 주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바로 얼마전에 유스퀘어 애슐리도 다녀왔었는데 똑같이 한장짜리만 받았던것 같기도 해요 ㅠ

 

 

 

아 그리고 찾아보다보니 위메프에서 티켓을 팔고있어요

주말이용권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12,500원이네요

http://m.wemakeprice.com/deal/adeal/482135/2910/?source=bzbanner&no=57

 

가실계획 있으시면 저렴하게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