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이번달동안인가? CU 에서 세계맥주 캔맥주 큰캔을 4캔에 10000원 행사중이에요~

왠지 행사를 하면 사먹어야 할 것 같은 그런 기분

혼자 다 먹긴 부담이라 회사분하고 2캔씩 5천원에 사다놓은지 몇일..

 금요일 퇴근길에 치킨을 포장해와서 같이 먹어봤어요 >_<

 

 

 

 

치킨은 제가 좋아하는 디디치킨

순살을 즐겨먹는데 디디치킨 순살이 고기질이 넘 맘에 들어서 이제 다른데선 안시켜요 ㅋㅋ

 

맨날 간장순살만 먹다가 디디쿡세트 뼈있는걸로 한번 먹고 다시 간장순살로만 먹다가

오늘은!!!!!!!!!!!!!!!!!!!! 닭강정으로 주문해봤어요

뼈있는 닭강정 16,000원(대)

순살 닭강정 16,000원

여기에서 순살로

 

 

 

 

세계맥주 크로넨버그1664 블랑캔, 파울라너헤페캔 + 디디치킨

드릉드릉 얼른 열고싶다

 

 

 

 

치킨은 늘 치킨무와 콜라 한병이 따라오는데

콜라는 냉장고로 추방당했어요

 

 

 

 

왼쪽이 크로넨버그1664블랑 4,400원이지만 행사가로 2,500원

오른쪽은 파울라너 헤페 4,800원이지만 행사가로 2,500원

 

치킨이랑 함께하는 영광은 크로넨버그1664블랑

 

 

 

 

색깔이!!!!!!!!!!!!!!!!!

냄새가!!!!!!!!!!!!!!!!!

 

 

 

 

얼른 하나를 물었어요

 

 

 

 

여전히 좋은 고기질 ㅠㅠㅠㅠ 감동입니다.

닭강정이라 그런지 양념맛은 달콤해요

양념을 아주 넉넉하게 깔아줘서 먹을때마다 아래쪽에 깔린 양념을 마구 묻혀서 먹었지요 ㅎㅎ

 

 

 

 

자세히 보면 바닥에 깔려있는 풍부한 양념이 보입니다. ㅋㅋ

맥주도 맛있고 치킨도 넘 맛있고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 결국 이렇게 남기고 말았네요;

이건 주말동안 내내 식사가 되어주었어요 :)

간장치킨이 넘 맛있었어서 젤 맛있을줄 알았는데 닭강정이 더 잘먹혀요

간장치킨은 5번에 나눠 먹었는데 닭강정은 3번에 나눠먹었어요 ㅎㅎㅎㅎ

 

다음번엔 매운양념치킨에 도전해봐야지 >_<